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리딩투자證, 국내•해외주식 실시간 방송 베타 서비스 오픈

배동호

webmaster@

기사입력 : 2009-12-07 11:34

리딩투자증권(대표 박철)은 8일부터 미국, 중국/홍콩 및 국내주식 실시간 방송 `리딩 와인(WINE : World Investment Navigator & Experts) 라이브`의 베타 서비스를 실시한다.

`리딩 와인 라이브`는 장중 및 마감시황 실시간 방송뿐만 아니라, 전문가의 추천 종목으로 구성된 포트폴리오 운영 현황 및 전략 공개, 글로벌 증시 핫이슈, 데일리 브리프 등의 다양한 투자정보 서비스로 운영된다.

이로써 해외주식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 증대에 발맞춰 미국, 중국 투자정보를 보다 신속하게 제공하고, 시간과 거리의 제약을 넘어 고객과 긴밀하게 소통할 수 있게 됐다.

리딩투자증권 담당자 장우석 차장은 "2002년 리딩투자증권이 국내 최초로 해외 주식 거래서비스를 실시한 이래 다년간 미국, 중국, 홍콩, 일본,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의 주식 거래 중개를 지원한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담아 리딩 와인을 준비했다"고 했으며 "국내 투자자들이 접근하기 어려운 해외투자의 정보를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오픈을 기념해 정회원 등급 서비스 전 채널을 무료 공개하며, 베타 서비스 기간 내 정회원 가입 고객에게는 정식 오픈 후 3개월간 정회원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리딩 와인 라이브`는 1월 중 정식 오픈하며, 향후 FX마진, 선물•옵션 등으로 방송 부문을 확대될 예정이다.

문의는 리딩 와인 홈페이지(wine.leading.co.kr) 또는 고객지원센터(1544-7004)로 하면 된다.



배동호 기자 dhb@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