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우리카드 신용판매 10만원 이상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탠드형 김치냉장고와 닌텐도 위(Wii), MP3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우리카드 경품대잔치를 다음 달 4일까지 진행한다.
오는 14일부터 다음 달 17일까지 가족사랑을 주제로 한 사연을 우리은행 홈페이지에서 공모해 30명을 추첨, 호텔뷔페 이용권 2매를 증정하는 `가족사랑 이벤트`도 준비중이다.
또한, (주)잔디로 레저와 제휴해 이달 13일까지 골프장갑 무료증정과 골프화 스파이크 무료교체, 예스퍼터 그립 무료교환 및 추첨을 통해 골프채 풀세트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는 물론, 주요 백화점과 대형마트 등에서 2~3개월 무이자할부 행사도 실시하고 있다.
이밖에도,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미혼 남녀를 위한 `우리카드-듀오 웨딩몰` 문화공연 할인 및 수수료 없이 예매할 수 있는 `문화 스포츠몰`도 개설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그동안 우리카드를 이용해 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추석을 앞두고 선물을 구입하는 등 많은 이용이 예상되는 백화점과 할인점 등에서도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사은행사를 준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희 기자 bob282@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