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리론칭되는 으뜸뱅킹는 여러 가지 새롭거나 향상된 서비스와 혜택, 그리고 편리성을 고객에게 제공하며 또한 국제적인 서비스와 온 가족을 위한 으뜸혜택도 가지고 있다.
우선, 고객에게 숙련된 전담 자산관리자인 으뜸뱅킹 담당자(PRIORITY Banking RM: Relationship Manager)를 배정해 고객의 자산을 관리해 주고 검증된 자산 관리 전문가들이 단,장기 투자 포트폴리오 구성 및 전문시장 정보도 제공한다. 또한 원스탑 금융서비스를 통해 은행 예금을 비롯해 신용카드, 집합투자상품(펀드), 방카슈랑스등 각종 금융 거래 업무를 처리해 준다.
으뜸뱅킹 고객에는 금리 우대 및 각종 수수료 면제 혜택도 주어지며, 고객 자녀 유학상담, 각종 세미나 및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각종 이벤트에도 초청된다. 또한 국제뱅킹 서비스도 제공하는데, 전세계적으로 통용되는 특별 제작된 으뜸고객 전용 체크카드 발급을 통해 전세계 스탠다드차타드 으뜸뱅킹센터 및 지점에서 으뜸뱅킹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전세계 현금지급기(ATM)에서 현금을 수수료 없이 인출 할 수 있다.
으뜸뱅킹 고객들은 으뜸뱅킹 전용 센터, 전용 핫라인(1577-1599), 전용 홈페이지 (priority.scfirstbank.com / prb.scfirstbank.com)의 전용채널을 통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SC제일은행 소매금융총괄본부의 김영일 부행장은 “SC제일은행은 세계 최고의 고객중심 국제적인 은행으로 도약을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으뜸뱅킹 리론칭을 하게 됐다”고 말하며 “기존의 으뜸뱅킹 고객뿐 아니라 새로운 고객에게 브랜드와 서비스를 더 잘 알림과 동시에 특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으뜸뱅킹(PRIORITY Banking)은 SC제일은행에서 개인 기준 5천 만원부터 10억 원 사이의 고객 자산을 관리하는 서비스로, 세대 기준으로는 1억 원 이상-10억 원 미만의 고객 및 중소기업 수신과 여신 한도가 1억 5천만 원 이상인 법인의 대표, 월 급여 자동이체 800만원 이상의 고객 등이 포함된다.
관리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