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신한증권(www.goodi.com, 사장 이동걸닫기

`The Wrap 610 전환형`은 운용기간에 목표수익률(+10%)를 달성하면 운용을 종료하고 RP로 전환하며, 최저수익률(-10%)에 도달할 경우에는 손절매(Loss-cut)를 시행하고 운용을 종료하는 상품이다. 운용기간은 6개월이다.
투자대상은 KOSPI 200 종목 중에서`PER, PBR등 가치주 지표 Filtering System`에 의해 선정된 가치주, 시장상황과 시장테마를 접목한 기업 등이다. 투자대상 종목 선정시에는 우량주중 상대적인 저평가주에 집중 투자할 계획이다.
특히 이 상품은 수익률에 따라 차등 적용되는 합리적인 수수료 체계가 눈길을 끈다.
실제 Loss-cut 기준이 되는 최저수익률에 도달했을 때는 Wrap Fee를 전혀 받지 않는다. 목표수익률을 달성하거나 중도 해지시에는 1.0%의 Wrap Fee를 받으며, 만기시 수익률이 (-)10% ~ (+)10% 미만 구간에 있을 경우에는 0.5%의 Wrap Fee를 받는다.
또한 계좌 보유 종목과 수익률을 실시간으로 조회해 볼 수 있어 편리한 점도 특징이다.
가입은 굿모닝신한증권 지점을 직접 방문하거나 집이나 사무실로 굿모닝신한증권 영업 사원의 방문을 통한 가입이 가능하다.
최소가입금액은 2천만원이며, 법인과 개인 모두 가입할 수 있다.
굿모닝신한증권 고객자산부 기온창 부장은 “이번에 출시한 `The Wrap 610 전환형`은 투자자 보호와 다양한 상품 제공이라는 자본시장통합법의 정신에 부합하게 적극적인 리스크관리를 통한 합리적인 수익률을 추구하는 상품”이라면서 “
KOSPI 200 종목 위주의 우량주와 주식시장의 선도적인 테마에 분산 투자해 6개월이라는 비교적 짧은 기간 내에 수익을 창출하는 운용전략을 성공적으로 구사함으로써 향후에도 주식시장에 적합한 2호, 3호 등의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고 말했다
한편, 굿모닝신한증권이 2006년 7월 판매 개시한 명품랩은 2009년 1월 현재까지 시장대비 15.4% 의 아웃퍼폼된 수익률을 기록하고 있다. 끝.
■ 굿모닝신한증권 고객상담센터(☎ 1600 - 0119)
김경아 기자 kaki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