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미래지향적인 고객서비스를 위해 금융공학에 기초한 랩어카운트 시스템을 보완 개발할 계획이며 개인자산관리서비스의 조기 정착을 위해 종합자산관리 시스템 개발에도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세종증권은 최근 주식시장이 국내외 경기호전과 이에 따른 증시 자금유입이 지속됨에 따라 시간이 흐를수록 상승세가 강해질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때문에 주식시장 상승기에는 고수익을 원하는 투자자라면 주식의 편입비가 상대적으로 높은 주식형 상품을, 안정적 수익을 원하는 투자자라면 주식이 일정부분 편입되는 혼합형 상품에 투자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는 설명이다. 세종증권은 이러한 시정전반의 분위기에 맞추고 고객의 신상품에 대한 욕구를 충족하고자 11일부터 주식을 60%이상 편입하여 운용하는 ‘SJ다이너스티 70 주식투자신탁’과 주식을 30% 편입하는 ‘SJ프로텍터 안정혼합주식투자신탁’을 판매할 예정이다.
‘SJ다이너스티 70 주식투자신탁’은 세종투신운용이 운용하고 세종증권이 판매하는 주식형 수익증권으로 목표기준가격(수익률 10% 달성) 도달시마다 결산을 통하여 확보된 수익금을 MMF로 자동 이체하여 수익금에 한해서 안정성 및 환금성을 확보하도록 하고 있다.
‘SJ 안정혼합투자신탁’ 역시 세종투자신탁운용이 운용하고 세종증권이 판매하는 펀드로 목표기준가 도달후 포트폴리오를 재구성하여 실현부분만 주식 및 주식관련 파생상품에 투자하는 상품이다.
관리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