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쿠팡, '겨울용품관' 테마관 오픈

구혜린 기자

hrgu@

기사입력 : 2019-11-19 16:04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쿠팡이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관련 용품들을 모아 '겨울용품관' 테마관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테마관 페이지에서는 1200만여개의 상품을 3가지 테마, 12개의 세부 카테고리로 나눠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따뜻한 집 만들기' 테마에서는 온열가전/난방, 방한용품 등을 '건강한 겨울 보내기'에서는 페이스/바디 보습, 제철식품/간식 등으로 구성했다. '신나는 겨울 즐기기'에서는 겨울패션/잡화, 스키/실내운동 등 패션, 스포츠 용품들로 꾸몄다. 또, 자주 찾는 겨울 핫 키워드를 따로 모았다. 보온병, 가습기, 핫팩, 핸들커버 등을 키워드별로 클릭하면 관련 상품들을 한 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음달 8일까지 총 20여개의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단, 7일간의 특가!'를 운영한다. 24일까지 '듀플렉스 초음파 가습기', '폼드림하우스 접착식 단열벽지', '프리미엄 믹스 솔잎사 카페트' 등 6개 상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이 밖에도 '알뜰한 겨울맞이 준비물'관과 '쿠팡 아울렛관'에서는 국내외 대표 브랜드 상품을 상시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겨울 시즌을 앞두고 고객들이 매년 자주 찾는 키워드와 상품을 분석해 맞춤 테마관을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시즌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상품들로 채운 다양한 기획전, 테마관을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유통·부동산 많이 본 기사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