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1976 서기치킨, SNS 유명 인플루언서 가수 강지혜 전속모델 발탁

마혜경 기자

human0706@

기사입력 : 2019-06-14 17:17

사진=서기치킨 전속모델 강지혜

[한국금융신문 마혜경 기자]
경양식 레스토랑을 모티브로 한 치킨브랜드인 ‘1976 서기치킨’이 SNS 모델로 강지혜를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가수 강지혜는 국내 SNS에서 핫한 인플루언서로 헤어디자이너이자 최근<지혜네미장원>이라는 앨범 명으로 발표된 첫번째 솔로 곡인 ‘토닥토닭’을 부른 가수이기도 하다.

‘토닥토닭’ 은 강지혜가 직접 작사한 자신의 실제 일상을 담은 곡이다. 매번 다이어트를 결심하지만 매번 맛있는 치맥 때문에 다이어트에 실패하고, 하루 일과를 열심히 마치고 돌아가는 퇴근길에 보고 싶은 가족, 친구, 동료들을 그리워하는 이야기를 담은 ‘토닥토닭’은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가사로 큰 관심을 받으며 음원 발매와 동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 인기 순위에서 상위권에 랭크 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자료=서기치킨 제공



경양식 레스토랑을 모티브로 한 ‘1976 서기치킨’ 은 매운 누들떡볶이와 치킨의 케미가 돋보이는 치킨플래터를 주 메뉴로 4종의 소스와 함께 나만의 치킨 버거, 치킨 랩, 치킨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신선육을 사용하며, 주문과 동시에 조리해서 나오는 수제치킨은 야채를 이용해 숙성함으로써 자극적인 맛을 덜어냈다.

1976 서기치킨 관계자는 “최근 가수 활동과 SNS를 통한 팬들과의 꾸준하고 활발한 소통을 하며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는 새로운 전속모델 강지혜가 ‘1976 서기치킨’ 과의 새로운 만남을 통해 긍정적인 시너지를 만들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1976 서기치킨'은 천호동 본점은 물론 강남, 범계, 먹골 등에 지점을 운영중이다.

마혜경 기자 human0706@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