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이마트몰, 첫 ‘쓱배송’ 이용고객에 인기 상품 반값 행사

신미진 기자

mjshin@

기사입력 : 2018-08-09 08:18

사진=이마트

[한국금융신문 신미진 기자]
이마트몰은 예약배송시스템인 ‘쓱배송’을 처음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반값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0일부터 일주일간 이마트몰에서 오전 10시부터 쓱배송을 주문하는 선착순 800명에게는 ‘첫 쓱배송 반값’ 쿠폰을 발급이 발급된다.

고객은 해당 쿠폰으로 △노브랜드 삼겹살, 자색고구마칩 등으로 이뤄진 노브랜드 세트 △피코크 돈까스, 핫도그 등으로 구성된 피코크 세트 △두부, 식용유, 키친타올로 이뤄진 살림밑천 세트 △햇반, 냉동만두 등 혼밥혼집 세트 중 1가지를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쓱배송은 이마트 각 오프라인 점포에서 운영하는 100여개의 도심전용 물류센터(PP센터)와 온라인전용센터인 네오001, 002의 첨단 시스템을 바탕으로 배송을 원하는 시간대를 정해 배송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올해 상반기 이마트몰의 신규회원은 전년 동기대비 약 24% 증가했으며, 이 중 신규 구매 고객 중 식품 구매 비중이 57%로 절반을 넘었다. 이는 신선식품 경쟁력과 식품 자체브랜드(PB) 피코크, 노브랜드 인기에 기인한 것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김예철 이마트몰 영업담당 상무는 “이번 행사를 통해 쓱배송의 장점을 경험한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이마트몰을 이용할 수 있도록 상품과 서비스를 강화해 국내 대표 온라인몰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미진 기자 mjshi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유통·부동산 많이 본 기사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