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서울신라호텔, 부모‧아이 모두 즐기는 패키지 선봬

신미진 기자

mjshin@

기사입력 : 2018-07-15 13:23

서울신라호텔 키즈 플레이 라운지. 호텔신라 제공

[한국금융신문 신미진 기자]
서울신라호텔은 여름방학 시즌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에피소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해당 패키지는 여름 시즌에만 운영하는 키즈 플레이 라운지와 야외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를 하루종일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키즈 플레이는 바닷속을 모티브로 꾸며졌다. 대형 볼풀장은 시원한 색감의 공으로 가득 채워 바닷속을 연상시킨다. 키즈 꽃꽂이와 바닷속 친구 옷 만들기, 비누 체험, 스텐실 등의 체험 행사도 마련됐다.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야광 보드북인 ‘바닷속 생일 파티(The Sea Birthday by Zilasaule)’ 동화책과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쁘띠플래닛(Petite Planet)’ 제품이 제공된다.

패밀리 에피소드 패키지에는 어번 아일랜드 올 데이 입장 혜택도 포함돼 부모들도 휴가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어번 아일랜드는 자정까지 연장 운영돼 밤까지 이용할 수 있다. 어번 아일랜드의 풀 사이드에서는 ‘바비큐 플레이트’와 생맥주 등이 제공된다.

패밀리 에피소드 패키지는 △그랜드 디럭스 룸 또는 수페리어 스위트 룸 1박 △키즈 플레이 라운지 입장 혜택 △어번 아일랜드 올 데이 입장 혜택(성인 2인, 소인 1인) △바비큐 플레이트(1개) 및 제주 위트 에일 생맥주(2잔)와 주스(1잔) △더 파크뷰 조식(성인 2인, 소인 1인) 등으로 구성됐으며, 이용기간은 오는 24일부터 내달 10일까지다.

신미진 기자 mjshi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유통·부동산 많이 본 기사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