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신한금투, 페이스북서 ‘치맥내기 과외하기’ ON AIR

박찬이 기자

cypark@

기사입력 : 2017-11-28 20:59

[한국금융신문 박찬이 기자]

-

-

신한금투가 ‘연금’ 상품에 대해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동영상 시리즈를 오픈했다. 사진제공=신한금융투자

이미지 확대보기


신한금융투자는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연말 절세 상품으로 관심이 높은 ‘연금’ 상품에 대해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동영상 시리즈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연말정산을 위한 세제혜택 등으로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연금’ 상품을 주제로 신한금융투자 연금기획부 직원들이 직접 출연하여 눈 길을 끈다. 동영상은 ‘치맥내기 과외하기’라는 3편짜리 단편 시리즈물이다. 직원 3명과 일반인 각 1명이 팀을 이루어 과외하듯 연금상품에 대해 공부하고, 퀴즈 대결을 펼치는 내용으로 사회 초년생이나 직장인들이 쉽고 재미있게 연금상품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신한금융투자 페이스북을 팔로우하고 친구들에게 소개한 고객을 대상으로 백화점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2018년 함께 부자되기 프로젝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한금융투자 마케팅부 김성진 부장은 “금융도 예능처럼 쉽고 재밌게 알리자”라는 생각으로 타 금융사와 차별화된 자체 제작 콘텐츠를 꾸준히 업데이트하고 있다. “고 하며, “특히 다가오는 연말정산 시즌에 대비하여 많은 고객들이 연금상품의 장점들을 알고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페이스북 이벤트 및 '치맥내기 과외하기' 동영상 확인은 신한금융투자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찬이 기자 cypark@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