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와디즈, 노마드족 위한 라이프스타일 크라우드펀딩 진행

고영훈 기자

gyh@

기사입력 : 2017-08-18 17:16 최종수정 : 2017-08-18 17:56

와디즈가 다양한 도시 노마드족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의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한다.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고영훈 기자] 와디즈가 다양한 도시 노마드족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의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최근 무선통신과 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언제 어디서든 일할수 있는 환경이 조성됐다. 그에 따라 업무에 필요한 기기, 작업 공간만 있으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일할 수 있는 유목민, ‘디지털 노마드’족을 위한 다양한 제품의 크라우드 펀딩이 진행되고 있다.

디지털 노마드족을 위한 제품은 단순히 업무 효율을 위한 디지털 제품과는 분명한 차별점을 가지고 있다. 쉽게 이동하고 언제 어디서든 취미와 취향을 즐기며 자신의 일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플럽은 유선 이어폰을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바꿔주는 블루투스 리시버로 이어폰 줄의 방해를 받지 않고 음악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가지고 있는 이어폰을 플럽에 연결하기만 하면 바로 무선이어폰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추가로 제공되는 넥밴드 악세사리를 이용하면 이어폰을 무선 넥밴드로 활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선의 방해를 받지 않고 어느 곳에서든 일과 음악에 몰입을 돕는 아이템이다. 펀딩은 9월 17일까지 진행되며 현재 목표액을 421% 초과 달성 중이다.

최동철 와디즈 성장사업실 부사장은 “최근 여행과 일을 병행하는 디지털 노마드족이 늘면서 그에 따른 라이프스타일 제품의 펀딩도 늘고있다”며 “와디즈는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분야로 크라우드펀딩을 확대해 서포터들에게 최신 트렌드와 정보, 혜택과 리워드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고영훈 기자 gy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