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리더스코스메틱, 중국 왓슨스 2016 10대 브랜드 선정

문수희 기자

shmoon@

기사입력 : 2016-09-20 18:43

사진:중국 왓슨스 매장 전경 및 리더스코스메틱 제품 이미지

[한국금융신문 문수희 기자]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대표이사 김진구)은 중국 헬스&뷰티 전문 스토어 왓슨스(Watsons)의 2016년 1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선정에는 중국 왓슨스 입점 7개월 만에 달성한 것으로 프랑스 브랜드 <비쉬>와 중국 로컬 브랜드들이 선정된 가운데 국내마스크팩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리더스코스메틱>선정된 것이다.

리더스코스메틱은 현재 중국 왓슨스 2,500개의 매장에 약 11종의 마스크팩 제품이 입점됐고, 리더스코스메틱의 브랜드에 중국 현지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춘 제품으로 향후 다양한 제품들의 추가 입점을 통해 중국 시장 내 마스크팩 No.1 브랜드로 확장시켜 나갈 계획이다.

중국 왓슨스 담당자는 “최근 중국 소비자들의 코스메슈티컬 제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리더스코스메틱 하면 신뢰도와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전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자체적으로 리더스 피부과학연구소를 운영해 차별화된 전문성과 신뢰를 바탕으로 마스크팩과 다양한 스킨케어제품 출시 확대하고 있다.

최근 세계 5대 건강식품 중 하나인 렌틸콩의 아쿠아 렌틸콩 시드 성분을 함유한 ‘인솔루션 아쿠아포어 렌틸 콩 시드 폼 클렌저’의 중국내 현지 위생허가를 새롭게 취득했고, 올해 연말까지 10여가지의 제품에 대한위생허가 등록이 마무리 될 예정이다.

리더스코스메틱은 향후 R&D 투자를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문수희 기자 shmoo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