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롯데카드 ‘다’ 할인되는 ‘롯데올마이쇼핑카드

관리자

webmaster@

기사입력 : 2016-04-11 00:46

[한국금융신문] 롯데카드가 모든 쇼핑업종에서 할인되는 ‘올마이쇼핑카드’를 출시했다. 롯데카드가 작년부터 시행중인 ‘듣다-바꾸다’ 캠페인에 접수된 내용인 “쇼핑을 여기저기서 하는데 왜 큰 매장에서만 할인이 되나요?”란 의견을 반영해 만든 올마이쇼핑카드는

동네슈퍼부터 백화점까지 모든 쇼핑업종에서 할인된다.

올마이쇼핑카드’는 모든 쇼핑업종에서 5% 다 할인 되며, 생활 필수업종(대중교통/점심/이동통신/해외이용금액)에서 10% 더 할인 된다. 전국 모든 백화점, 마트, 면세점, 아울렛, 슈퍼, 편의점, 홈쇼핑, (롯데·GS·NS·현대홈쇼핑·CJ오쇼핑·홈앤쇼핑), 인터넷몰(롯데닷컴·11번가·G마켓·인터파크·옥션), 소셜커머스(티몬·쿠팡·위메프) 등 쇼핑업종에서 할인 받을 수 있다.

쇼핑업종 5% 할인한도는 지날달 쇼핑업종 외 이용금액의 5%에 해당하는 금액까지 이며, 생활 필수업종 10% 할인한도는 지난달 쇼핑업종 이용금액의 5%에 해당하는 금액까지다.

카드를 사용한 만큼 한도가 생성되며, 할인한도의 상한선은 없다. 혜택을 받기 위한 전월 최소 이용금액은 50만원이며, 쇼핑업종과 대중교통(버스·지하철)/ 음식점(점심)은 건당 2만원 이상, 이동통신/ 해외이용금액은 건당 5만원이상(이동통신은 자동이체 결제 1건 기준) 이용 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롯데카드 박두환 마케팅본부장은 “고객의 쇼핑범위가 백화점, 마트 위주에서 인터넷몰, 홈쇼핑, 소셜커머스, 동네슈퍼 등으로 점차 확장하고 있다”며 “이런 쇼핑패턴의 변화에 맞게 동네슈퍼부터 백화점까지 모든 쇼핑업종에서 할인되는 올마이쇼핑카드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고객의 니즈에 맞는 상품과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리자 기자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