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11월 코픽스금리 인하, 최저 3.02% 대출금리 은행별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사이트

주성식

webmaster@

기사입력 : 2013-11-18 11:52 최종수정 : 2013-11-18 12:06

3년전 이과장은 시중은행에서 2억5천만원을 변동금리 4.8%에 주택구입자금대출을 받아 아파트를 구입했다. 대출을 받은 지 3년이 지나 중도상환수수료도 없고, 금리도 높은 것 같아 평소 인터넷을 통해 알게 된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사이트에서 추천해준 특판 상품으로 주택담보대출갈아타기를 최근에 진행했다.



은행별 주택,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사이트를 통해 상담 받은 상품은, A금융사에서 판매중인 상품으로 몇 가지 기본적인 조건만 충족이 된다면 최저 3.02%에 해당하는 금리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었다. 같은 사이트에서 B금융사의 고정금리상품도 3.7%로 안내를 받았지만 대출을 짧게 이용할 계획이며 코픽스 금리가 계속 떨어지고 있기에 1년 변동금리 3.02% 특판 상품을 선택했다. 이로 인해 김과장은 중도상환수수료도 없이 1년 이자만 360만원, 월 30만원을 절약하게 되었으며, 절약되는 금액을 그대로 원금 상환하면서 대출금을 줄여 나갈 수 있게 되었다.



주택,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사이트 뱅크몰 김우중 대표는 “성공적인 주택ㆍ아파트담보대출갈아타기, 주택구입자금대출을 받으려면 최대한 많은 은행별담보대출금리비교를 해서 자신에게 맞는 대출을 받는 것이 좋다. 하지만 개인이 일일이 이런 세부사항까지는 알기 쉽지 않으며, 비교 한다고 해도 오랜 시간과 비용이 소요되는 일이니만큼 손쉽게 많은 대출자들이 아파트ㆍ주택담보대출 이자 싼 곳으로 갈아타기 하는 방법을 고객들은 원하고 있다. 고객들의 이런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전 금융권의 금리를 비교 해드리고 있으며, 평소 궁금했던 부분이나 상품 선정까지도 도움을 드리고 있으니 온라인 접수나 070-8796-6000으로 전화 접수하여 대출시에 반드시 이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받아 보고 결정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뱅크몰(www.bank-mall.com)은 시중은행권(시중은행, 보험사, 농협, 수협, 새마을, 신협, 저축은행, 캐피탈 등)에서 제공하는 주택구입자금대출, 빌라주택담보대출, 전세보증금담보대출, 장기고정금리주택담보대출인 적격대출, 생애최초주택구입자금대출, 경매낙찰자금대출 상품 등의 금리를 무료로 비교 및 개인별 조건에 따라 중도상환수수료조건이나 대출기간 등을 계산하여 가장 저렴한 주택담보대출 상품을 안내해주는 선진형 맞춤 금리비교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나 직통전화를 통해 상담신청을 남기면 무료 대출리모델링 서비스와 대출이자율계산기, 대출한도조회, 빌라주택담보대출, 다가구주택, 단독주택, 근린상가, 모텔, 교회담보대출 등 무료감정가, 시세조회 및 금리비교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주택금융공사 U-보금자리론 접수 인터넷 접수방법, 햇살론대출자격, 사업자햇살론, 햇살론생계자금조건과 햇살론 대출진행방법 및 신청 안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주성식 기자 juhodu@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