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스트릿 패션 모자브랜드 아이템 … ‘모이브닝 대두브랜드’ 볼캡 흐름 선도

마혜경 기자

human0706@

기사입력 : 2017-08-09 17:22 최종수정 : 2017-08-09 19:16

최근 힙합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으로 기존에 스냅백이 한동안 흐름을 선도했다면, 요즘 홍대, 건대 등 핫 플레이스에서 패피들이 볼캡과 버킷햇 아이템이 다시 유행하고 있다. 그동안 스냅백, 벙거지모자, 파나마햇, 야구모자, 나이키모자 등이 유행을 돌고 돌았지만, 요즘 가장 대세는 역시나 볼캡이다. 모자는 남자모자, 여자모자 구분없이 남녀노소가 많이 찾는 상품이다. 모이브닝 대두볼캡은 100만 판매고를 기록하며 무지볼캡 아이템으로 볼캡브랜드의 부활을 선도하고 있다.

모이브닝의 대두브랜드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여자모자, 남자모자로 사랑을 받고 있어 커플모자 아이템 또는 스트릿 패션 아이템으로 선호되고 있는데, 최근 대두브랜드는 ‘대두볼캡’ ‘착시볼캡’이라는 타이틀로 고객들에게 sns에서 꾸준하게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바캉스 시즌을 맞아 여름모자로 고객들에게 수요가 높은 제품인 ‘대두볼캡’, ‘왕대두볼캡’, ‘피어싱볼캡’, ‘대두버킷햇’ 제품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모이브닝에서 2년여 간 연구하여 자체 개발 기술로 제작된 대두시리즈를 카피한 퀄리티 낮은 가품이 유통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혼란을 주고 있지만 모이브닝 볼캡브랜드의 대두시리즈 기술로 만들어진 높은 퀄리티는 절대 따라올 수 없다.

특히, 대두(DAEDU) 브랜드는 낮은 가격대와 백화점 브랜드와 같은 품질, 그리고 대한민국 국민에게 제대로 맞는 모자를 만들겠다며 대한민국 국민의 머리사이즈를 분석하여 제작했으며, 여유 있는 오버사이즈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남자볼캡, 여자볼캡으로 사용해도 모두에게 알려줄 수 있는 돋보이는 빅사이즈모자 브랜드이다.

모이브닝 관계자는 “앞으로도 자신에게 맞는 모자를 찾는 고객들에게 실속 있고 만족할 수 있는 쇼핑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모이브닝 대두 공식사이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FNTIMES.com



마혜경 기자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FN카드뉴스

더보기

FN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