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부동산 P2P 금요일펀딩, 건축사업자금 투자 상품 출시

편집국

이창선 기자

기사입력 : 2017-03-24 10:43

사진:금요일펀딩 제공

[한국금융신문 이창선 기자] 금요일펀딩은 24일 “제주 이도일동 분양완료 오피스텔”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자 모집된 금액은 차기 사업후보지에 대한 인허가 준비자금으로 사용되며, 현장 심사 결과 2017년 5월 준공예정으로 지리적으로 제주국제공항에서 자동차로 10분 거리에 위치 있으며, 제주시청과 인접한 사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특히 100% 분양된 사업장으로 5월 입주기간 중에 분양 잔금이 유입되기 때문에 채권회수에 충분한 재원을 확보하는 것으로 보여진다.

금요일펀딩 김지현 대표는 “부동산 전문 심사 인력이 깐깐한 대출 심사와 현장 실사를 통해 안전한 대출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체적으로 개발한 부동산 평가 모델을 통해 앞으로 안전한 투자환경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금요일펀딩은 부동산담보대출, 기업자금대출, 건축자금대출 3가지 상품을 운용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안전한 담보대출채권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현재 금요일펀딩에서 누적투자금액에 따라 최대 10만원 스페셜리워드와 추가 이자 지급 이벤트,투자하신 모든 분들께 5.000원 예탁금 충전과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투자하고 후기를 남기면 최대 20만원 보너스 충전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창선 기자 cslee@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SPONSORED

FN카드뉴스

더보기

FN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