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럭셔리 스포티즘 골프웨어 ‘레노마골프’가 다가오는 9월을 앞두고 2025 가을 컬렉션을 25일 공개한다. /사진=한성에프아이 레노마골프
레노마골프는 이번 가을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컬렉션에서는 골프와 여가가 합쳐진 ‘나의 골프케이션(My golfcation, golf+vacation)‘이라는 테마로 일상과 필드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감성을 담아냈다.
특히 올 해부터 ‘마스터 라인’과 ‘컨템포러리 라인’으로 구성해 퍼포먼스와 라이프스타일을 모두 충족시키는 한층 더 폭 넓은 스타일의 제품들을 선보인다.
마스터 라인은 새로운 절제되면서 간결한 디테일과 실루엣이 특징으로 퍼포먼스에 최적화된 필드룩으로 제안한다. 컨템포러리 라인은 럭셔리하고 스포티한 레노마골프만의 감성을 녹여낸 아이템들로 고품격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화보 속 여성 베스트는 로고 포인트와 가을 시즌 컬러가 트렌디하게 어우러져 가을은 물론 초겨울까지 착용 가능하다. 남성 니트 카라 티셔츠는 계절감과 어울리는 부클 소재에 블루종과 우븐 포켓 디테일로 캐주얼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다.
남자 팬츠는 일자핏으로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실루엣을 살리되, 신축성이 우수한 2WAY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가을 대표 상품인 남성 점퍼는 높은 보온성을 가진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인 하이넥 점퍼다. 쌀쌀한 가을철 입기 좋으며 스트레치 안감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여성 가디건은 후드 집업 7부 가디건으로 캐시미어 원사를 사용해 매우 부드럽고 가벼워 간절기 착용이 용이하다. 일상과 필드 겸용으로 언제 어디서든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어 올 가을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레노마골프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가을 컬렉션에서는 ‘마스터’, ‘컨템포러리’ 두 가지 라인으로 구성해 라이프스타일과 퍼포먼스를 모두 충족시키는 럭셔리 골프웨어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손원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tellme@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