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ad

[오늘의운세] 6월27일 띠별·별자리 운세

이창선 기자

lcs2004@

기사입력 : 2022-06-27 00:00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음력 5월29일, 오늘의 띠별 운세

음력 5월29일, 오늘의 띠별 운세


쥐띠 : 스스로 자신을 너무 과대평가 하지 말고 상황을 잘 살피도록 하라.
1948년생, 주변 사람을 잘 단속하고 자신도 겸손해야 할 시기이다.
1960년생, 일을 그냥 적당하게 처리하지 말고 두 번 생각해서 행동하라.
1972년생, 여자의 말을 잘 따르면 좋은 일이 생길 운이다.
1984년생, 서북쪽으로 가면 아주 귀한 것을 얻을 수 있으리라.

소띠 : 법은 시민들이 지키라고 만들어진 것이다. 지킬 것은 지켜야 한다.
1949년생, 건강이 악화될 우려가 있으니 종합 진단을 한번 받도록 해라.
1961년생, 타인과의 마찰을 조심하라. 피해가 클 것이다.
1973년생, 주변인들로부터 오해를 받을 가능성이 많다. 처신을 잘하도록 하라.
1985년생, 사소한 일이라고 너무 가볍게 생각하지 말고 주위를 잘 살피도록 하라.

범띠 : 동료나 이성과 좋은 만남이 있을 수 있는 날이다.
1950년생, 일시적 성공과 실패에 연연하지 마라. 좋은 일은 다시 올 것이다.
1962년생, 귀하가 뿌린 만큼 얻을 수 있다. 열심히 노력하는 시기이다.
1974년생, 공과 사를 잘 구별할 줄 아는 지혜가 필요한 시기이다.
1986년생, 이상형을 아직도 못 만났으면 오늘 한번 도전하는 것이 길하다.

토끼띠 : 하룻강아지 범 무서운 줄 모르게 행동하면 길하지 못하다.
1951년생, 아랫사람을 경시하지 말고 대우하는 것이 귀하의 지혜를 유지할 수 있다.
1963년생, 위험이 근처에 있으니 주위를 늘 조심하여 상애에게 당하지 않도록 하라.
1975년생, 덕을 충분히 베풀지 않으면 반발이 있을 것이다.
1987년생, 꼭 명심해야 할 것이 있다. 세상을 혼자만 살 수는 없다.

용띠 : 동료와 공동으로 일을 시작하는 것이 매우 길한 시기이다.
1952년생, 아직도 정신이 어지럽지만 좋은 아랫사람을 구하면 조금은 힘이 될 것이다.
1964년생, 금전운은 불리하고 다툼을 조심해야 한다.
1976년생, 너무 서두르지 마라. 역효과를 부를 수 있으니 행동을 조심하도록 해라.
1988년생, 너무 운만 믿고 행동하면 실패할 우려가 있다.

뱀띠 : 노력이 성공의 길이라는 것을 꼭 명심하도록 하라.
1953년생, 이동을 줄이고 근신해야 되는 시기이다.
1965년생, 대인관계에서 상대방을 헐뜯게 되는 실수를 함으로써 문제가 커질 수 있다.
1977년생, 가까운 사람이라고 할지라도 행동에 있어서 조심해야 한다.
1989년생, 사람들을 만나도 집 근처에서 만나도록 하라.

말띠 : 태양이 중천에 떠서 온누리를 밝히는 형상이니 하는 일이 태평 성대하리라.
1954년생, 모든 것이 내 뜻대로 되니 어려울 것이 없다.
1966년생, 방해하려는 사람이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난히 일을 성사시킨다.
1978년생, 역마수가 충천하여 이동수가 있으니 근신해야 한다.
1990년생, 자신도 모르게 정신이 멍해질 수 있으니 항상 정신 차려라.

양띠 : 시시비비를 가릴 일이 생기고 대립이 일어나므로 경거망동하지 말아야 한다.
1955년생, 복권에 당첨이라도 된 것처럼 마음이 매우 들떠있다.
1967년생, 작은 횡재수가 있으니 기분 좋은 하루가 될 것이다.
1979년생, 한 곳에만 집중하지 말고 주변의 변화에도 마음을 쓰도록 해라.
1991년생, 사소한 일 때문에 마음이 어긋나게 되어 상처받을 수 있다.

원숭이띠 : 모든 운이 좋은 흐름이라 어깨춤이 절로 난다.
1956년생, 대인관계는 최고이니 난관을 헤친다.
1968년생, 외향적인 사람이라면 활달한 성격으로 인해 기회를 잡는다.
1980년생, 모든 일을 조심해서 신중하게 처리해야 할 때이다.
1992년생, 순조롭게 풀리기는 하나 신경 쓰이는 일이 생긴다.

닭띠 : 충돌과 마찰이 생길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해야 한다.
1957년생, 우연한 횡재수가 있으니 길을 나섰다가 산삼을 캐어올 수도 있다.
1969년생, 중간에서 일이 꼬이고 있으나 전혀 감지하지 못하고 있다.
1981년생, 처음에는 상당히 고달프지만 결국에는 일이 성사된다.
1993년생, 사람을 만나서 협상하거나 감정싸움은 피하도록 해라.

개띠 : 오늘은 그저 근신하듯 생활반경 안에서 생활해야 길하다.
1958년생, 많은 이동을 삼가하는 것이 좋겠다.
1970년생, 일상적으로 다니는 곳에서 벗어난다면 작은 사고가 일어날 우려가 많다.
1982년생, 여행은 시기적으로 피하는 것이 길하다.
1994년생, 이제 막 우물 밖을 벗어난 개구리와 같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돼지띠 : 경거망동을 삼가하고 알게 된 지 얼마 안 된 사람과는 어느 정도의 거리를 두도록 해라.
1959년생, 거짓말은 바로 들통이 나게 되므로 절대로 피하도록 하라.
1971년생, 귀하의 경험과 직감이 귀하를 성공의 길로 인도하게 된다.
1983년생, 즐거운 하루가 되리라. 친구들과 함께 좋아하는 음식을 만들어 먹어라.
1995년생, 도움을 받아 어려운 일을 해결하게 되리라.

오늘의 별자리 운세

오늘의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양력 1월20일~2월18일)
오늘은 손해가 있더라도 마음을 넓게 갖고 넘어가자. 나에게 손해인지 이득인지 따지는 것이 마이너스가 될 수 있는 날이다. 지하철에서 만난 어려운 할머니의 껌을 한 통 사주는 아량을 보이는 것도 좋다. 베푸는 만큼 언젠가 돌아오게 될 것이니 오늘은 허허실실 베푸는 날로 삼자. 모처럼 친구들에게 한턱 쏘는 것도 인기관리에 큰 도움이 되겠다. 기분전환을 위해 외출을 결심했다면 시끌시끌 복작복작 사람들이 많은 곳이 좋지만, 처음 만난 사람과 너무 깊은 이야기를 하는 것은 별로 좋지 못하다.
오늘엔 딱! 나이트클럽

물고기자리 (양력 2월19일~3월20일)
오늘 하루는 입을 닫고 귀를 크게 여는 날! 무조건 남의 이야기를 들어주자. 오늘은 들어주는 날이다. 남친, 여친이 작정하고 그간 서운했던 것을 쏟아놓을 수도 있다. 귀 기울여 들어주면 알아서 풀린다. 조심할 것은 공과 사의 구분을 흐릿하게 했다간 일을 그르칠 수 있는 것들이 생길 수 있겠으니 매사에 조심하도록 하고, 동성과 이성을 똑같이 대하자. 어설픈 차별대우에 원성이 높아질 수 있겠다. 오늘 연애의 방식은 기본에 충실할 것!
오늘엔 딱! 베이지색 면바지

양자리 (양력 3월21일~4월19일)
성실하게 시간투자를 하는 것에 큰 성과를 거두게 되는 날이다. 시간투자만큼 확실한 방법이야 물론 없겠지만, 투자한 것 이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날이니 기대해도 좋을 듯. 청색, 푸른색 계열의 코디가 성실한 오늘의 분위기를 더 잘 살려줄 것이고, 피로함을 풀어줄 수 있겠다. 피부트러블이 생길 수 있겠다. 두고 보기보다 심해지기 전에 얼른 대처를 하는 것이 좋겠다. 조만간 미팅 건수가 잡힐 것 같으니까.
오늘엔 딱! 칼국수

황소자리 (양력 4월20일~5월20일)
마음이 부들부들 유한 날이다. 평소보다 의리, 의협심, 공경심이 충만해지니 주변사람들이 예의바른 소년/소녀라고 칭찬하겠다. 무리해서 도울 것까진 없지만 마음의 여유를 갖고 남을 돌아보기에 딱 좋은 날이니 오늘 하루 경쟁의식같은 것 가방에 집어넣고 이사람 저사람 두루두루 살피자. 오지랖 넓다는 핀잔도 오늘 당신에게는 칭찬임을 잊지말자. 푸른색 계통의 의상이 이미지를 더 편안하게 만들겠다.
오늘엔 딱! 리모콘

쌍둥이자리 (양력 5월21일~6월21일)
당신에게 사춘기가 다시 찾아왔나... 바람에 흩날리는 낙엽에도 눈물이 뚝~하고 떨어지는 날이다. 하필이면 왜 당신을 버리고 간 그 사람이 생각나는지.. 마음도 허하고 몸도 허하다. 떨어진 낙엽은 책장 속에 고이 끼워 넣어 잘 말려 책갈피 만들고 슬픈 기억은 바람결에 같이 날려버리자. 다른 사람의 도움이 필요할 것도 같지만 이왕이면 혼자서 이겨 내도록 하자. 그런데 오늘은 좀.. 힘든 날이 될지도 모르겠다.
오늘엔 딱! 북어

게자리 (양력 6월22일~7월22일)
지난 밤 꿨던 꿈 때문인지 과거의 연인이 생각나는 날이다. 그럴 때 일수록 조심하라. 당신의 현재 연인이 눈치 챌지도 모르니까 저녁에 피자를 먹을지 돈까스를 먹을지 닭갈비를 먹을지 오늘은 상대방이 아닌 당신이 정하자. 한번쯤 이런 간단한 문제도 당신이 적극적으로 정할 수 있어야 한다. 오늘은 당신을 무엇을 선택하던 주변 사람들이 따라오게 되어 있으니 거절당한 걱정일랑 하지 마시길^^
오늘엔 딱! 젓가락

사자자리 (양력 7월23일~8월22일)
모든 사람이 '예'라고 했을 때 '아니오'라고 말해도 되는 날. 언제나 '예' 집단 속에 있었던 당신~! 오늘은 당신을 보여주자. 아니오~! 아닙니다~!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교통신호는 잘 지켜야 되겠습니까? "아니오" 라고 이야기 하는 건 좀 곤란하겠다. 때와 상황에 맞춰 '아니오'라고 이야기 하자. 당신의 빠른 두뇌회전과 남들과의 다른 면모가 오늘 당신의 하루를 바꿔 줄 것이다. 오케이?
오늘엔 딱! 나비넥타이

처녀자리 (양력 8월23일~9월23일)
기차 떠난 뒤에 후회해도 절대 후진하지 않는 법! 후회 속에 징징 울지 말고 얼른 다음 기차역에 가서 기다리는 하루로 보내자. 인연이 있을 때 소중함을 깨닫고 소홀함 없이 대하자. 그리고 지난 인연에는 지지리 궁상 연연해하지 말 것. 오늘 슬쩍 지난 그/그녀에게 전화라도 해볼라치면 제까닥 걸리기 십상이다. 지금 인연에 충실하고 짝꿍이 없는 당신이라면 주위에서 눈씻고 찾아보려 하지 말고 이성을 보는 테두리를 넓히자. 세상은 넓고 이성은 많다!
오늘엔 딱! 헤드폰

천칭자리 (양력 9월24일~10월22일)
이럴껄 그랬나? 그랬어야 했나? 그렇담 이렇게 해야할까?... 지난일, 현재의 일 뒤죽박죽 섞여 정신이 하루종일 산만하다. 이럴 땐 노래를 듣거나 어렵지 않는 대중소설을 읽는 것도 도움이 된다. 머릿속이 복잡하니 눈앞에 걸리적거리는 사람들에게 괜한 짜증을 낼 수도 있다. 엄한데 화풀이 하지 말 것. 이성운이 그리 나쁜 편은 아니지만, 작은 다툼이 있을 수 있겠으니 오랜 만남에 편안해진 사이라 해도 매너를 지키도록 하고 문제가 있거나 의심나는 것은 나중으로 미루지 말고 애초에 해결하고 확인하는 것이 차라리 낫다.
오늘엔 딱! 오징어 땅콩

전갈자리 (양력 10월23일~11월22일)
세상만사 짬밥순! 윗사람의 조언을 새겨들으면 자다가도 떡이 생기는 날이다. 앓던 이 빠지듯 고민해결은 물론 피가 되고 살이 되는 말들을 마구마구 던져주시니 쌩유베리 감사~ 자존심을 버리고 새겨듣자. 마무리가 필요한 날이다. 오늘 해야 할 일, 오늘 하려고 했던 일은 무슨 일이 있어도 매듭을 짓겠다는 결심을 세우자. 차일피일 미루면 도로아미타불 될 수 있다. 입맛이 별로 없으니 별식, 외식, 특식으로 영양을 보충하자.
오늘엔 딱! 아이스크림

사수자리 (양력 11월23일~12월24일)
배보다 배꼽이 더 큰 당신! 드라마 한 편 찍을지도 모르겠다. "쩐의 전쟁"! 아니면 배보다 배꼽이 더 크다는 사연으로 “세상에 이런 일이”에 나온다던가... ^^; 이렇듯 당신을 위해 365일 항시 대기하고 있는 지름신을 주의하고 혹시 지갑에 구멍이 안 났는지도 확실하게 확인하도록 하자. 당신의 눈앞에는 온갖 당신을 유혹하는 것들뿐. 눈을 감고 다닐 수 는 없으니 당신 마음을 단단히 단속하자.
오늘엔 딱! 실과 바늘

염소자리 (양력 12월25일~1월19일)
아침부터 적당히 운이 좋다. 제 시간에 맞춰오는 버스, 알아서 바뀌는 신호등.. 그러나 저녁으로 갈수록 당신의 운발이 점점 떨어지니 모든 결과를 긍정적으로 예측했다간 당황하는 결과가 생길 수 있는 날이다. 오늘 애정운이 별로~ 요즘 작업을 걸고 있는 그/그녀가 있다면 시간이 필요하다. 짝꿍이 있는 당신, 늘 같은 문제로 다툼이 있었다면 오늘은 건드리지 말자. 오늘 제대로 싸울 수 있다. 차라리 데이트 약속은 다음으로 미루고 일찍 귀가하는 편이 좋을듯~
오늘엔 딱! 핸드로션

이창선 / 운세제공=드림웍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오늘의 뉴스

ad
ad
ad
ad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카드뉴스] 국립생태원과 함께 환경보호 활동 강화하는 KT&G
[카드뉴스] 신생아 특례 대출 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등 총정리...연 1%대, 최대 5억
[카드뉴스] 어닝시즌은 ‘실적발표기간’으로
[카드뉴스] 팝업 스토어? '반짝매장'으로
[카드뉴스] 버티포트? '수직 이착륙장', UAM '도심항공교통'으로 [1]

FT도서

더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