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카카오게임즈 ‘오딘’, 대만 시장 공략 나선다…올 상반기 출시

정은경 기자

ek7869@

기사입력 : 2022-01-14 09:20

13일, 사전예약 페이지 오픈…‘TGS’ 참가해 현지 유저 공략

'오딘: 신반(奥丁: 神叛)'. 사진=카카오게임즈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지난해 흥행을 이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의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이 대만 시장 공략에 나선다.

카카오게임즈는 올 상반기 ‘오딘’을 대만 시장에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대만에서는 '오딘: 신반(奥丁: 神叛)'이라는 이름으로 서비스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13일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대만 현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사전예약에 돌입했다. 여기에 예약 참여자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현지 이용자들의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대만 게임 전시회 ‘타이페이 국제 게임쇼(Taipei Game Show, 이하 ‘TGS’)에 ‘오딘’을 출품하며 본격적으로 현지 이용자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TGS에서 현지 이용자들은 누구보다 먼저 게임을 체험해보고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대작 MMORPG ‘오딘’은 ▲언리얼 엔진4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로 흥행몰이를 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