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X진라면’ 제휴 업데이트 실시

정은경 기자

ek7869@

기사입력 : 2021-07-07 14:50

사진=넥슨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넥슨이 오뚜기와 제휴를 맺고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X진라면’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게임 내에서 ‘카러플X진라면’ 제휴 아이템을 출시했다. 레전드 등급 하이브리드 ‘진라면 카트’와 ‘진한 국물 오라’, ‘쫄깃 면발 스키드’를 포함한 총 7종의 아이템을 선보였다.

넥슨은 오는 8월 29일까지 ‘멀티 대전 참여’, ‘로그인’ 등 특정 퀘스트 수행 유저에게 ‘오뚜기 조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뚜기 조각’을 모으면 ▲진라면 카트 ▲진라면 스킨 코인 ▲진라면 가방 ▲진라면 풍선 ▲오뚜기 코스튬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6일부터 8월 29일까지 2주 간격에 따라 새롭게 제시되는 퀘스트를 달성하는 유저에게는 ‘진라면 밴드’와 ‘쫄깃 면발 스키드’, ‘진한 국물 오라’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오는 8월 10일까지 ‘진라면 카트’를 타고 멀티 플레이를 1회 완주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7520명을 선정해 진라면 용기·컵, 카러플 스페셜 굿즈 등을 제공한다. 인스타그램에 ‘카러플X진라면’ 인게임 아이템 착용 인증샷을 업로드하는 이벤트에서는 매주 100명을 추첨해 5주동안 500명에게 진라면 용기 2개씩 지급한다.

아울러 오뚜기는 오는 8월 29일까지 ‘진라면 제휴 아이템’, ‘오뚜기 조각’ 획득 쿠폰 번호가 담겨있는 진라면 순한맛과 매운맛 용기, 컵면을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오뚜기몰에서 판매한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