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카카오게임즈 기대작 ‘오딘’, 사전 예약자 400만 돌파

정은경 기자

ek7869@

기사입력 : 2021-06-24 11:07

카카오게임즈의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사전 예약자 수가 400만명을 돌파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카카오게임즈의 상반기 기대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오딘:발할라 라이징’의 사전 예약자 수가 400만명을 돌파했다.

24일 카카오게임즈에 따르면, ‘오딘’은 지난 4월 28일 사전 예약 하루만에 100만명의 예약자가 몰렸다. 오는 29일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자 400만명을 달성해 막바지 기대감을 올리고 있다.

차 주 출시를 앞둔 모바일 MMORPG ‘오딘’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신작이다. 이 게임은 ▲언리얼 엔진4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거대한 대륙을 그대로 구현한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한정판 액세서리와 인게임 보상을 지급한다. 또 카카오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한정판 ‘만찢남’ 이모티콘을 추가로 선물한다.

사전 예약은 출시 전까지 카카오 사전 예약 페이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