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하나은행·하나카드, 롤 팬 위한 ‘T1 체크카드’ 출시

임지윤 기자

dlawldbs20@

기사입력 : 2021-06-15 11:33

T1 굿즈 숍 15% 할인‧구매 금액 10% 캐시백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임지윤 기자]
하나은행과 하나카드는 SKT CS T1과 함께 ‘리그오브레전드(LOL’ MZ세대(밀레니얼+Z세대) 팬들을 위한 ‘T1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T1 체크카드는 국내 e스포츠의 간판이자 롤드컵 역대 최다 3회 우승 팀인 T1을 응원하는 팬들을 위해 출시됐다. MZ세대 맞춤형으로 출시된 ‘영하나 체크카드’ 혜택을 그대로 적용하는 것과 동시에 T1 굿즈 숍 최대 15% 할인, T1 굿즈 숍 구매 금액의 10% 캐시백 등 T1 팬 전용 특화 서비스도 추가했다.

하나은행은 이번 T1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선 카드 신청 고객 중 1000명을 한정해 T1 소속 이상혁(활동명 페이커) 선수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페이커 에디션’ 체크카드를 발급한다.

다음 달 31일까지 카드를 발급받은 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삼성 오디세이 G9 모니터 49인치 ▲시크릿랩 타이탄 T1 에디션 의자 ▲T1 오피셜 저지 ▲T1 팝 소켓(Faker Demon King Edition) 등을 증정한다. 카드 신청 고객 중 하나은행 신규 고객 1만명에게는 3000 하나머니를 추가 제공한다.

하나은행과 T1은 지난해 7월부터 파트너십 관계를 맺어 MZ세대를 위한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지난 연말 온라인으로 진행한 ‘2020 하나원큐 집롤 대회’는 T1 소속 유명 선수들의 게임 중계로 결승전에서 조회 수 30만회를 넘는 등 MZ세대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이번 T1 체크카드 출시를 통해 T1 팬들의 응원에 보답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MZ세대가 필요로 하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임지윤 기자 dlawldbs20@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