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에서 트와이스 멤버 9인을 캐릭터로 모두 활성화하면 총 경험치 300%를 제공한다. 캐릭터는 새로운 감정 표현 3종과 승리 포즈, 즉시 리스폰 효과 등 세트 효과를 가진다.
넥슨은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트와이스로 ‘이달의 캐릭터’를 활성화하면 영구제 밀봉 아이템과 캐릭터 프리 티켓을 최대 9개씩 제공한다.
또 오는 21일까지 트와이스 캐릭터 기간을 누적 300일까지 모으면, 트와이스 캐릭터 선택권(영구제)을 지급하며, 캐릭터 선택권을 획득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트와이스 싸인 마우스패드와 싸인 폴라로이드를 제공한다.
추가로 캐릭터 세트 획득 시 ‘AK47(MG) Matt II(영구제)’, ‘M4A1(MG) Matt II(영구제)’, ‘돌격 기간연장(영구제)’, ‘저격 기간연장(영구제)’ 등과 교환 혹은 즉석 당첨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도 지급한다.
‘서든어택’은 올겨울 캠페인 '2021 시즌 1: 부트캠프'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버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기간 동안 접속 시 인기 스킨 무기와 캐릭터, 편의성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당첨 기회를 평일 3회, 주말은 6회까지 제공한다. 누적 30회까지 당첨 기회를 획득했을 경우 무기 ‘ICE Sword(L)(영구제)’와 30만 경험치를 추가 지급한다.
이외에도 ‘랭크전 2021 시즌1’ 맵 선정에 이용자 의견을 반영하고자 오는 2월 4일까지 2회차로 나눠 이용자 투표를 시행한다. 가장 많은 득표를 기록한 맵 2종은 1월 21일과 2월 10일 각각 랭크전에 추가될 예정이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