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혜택 정보를 한 번에 모아” NH농협은행, 내가 받은 혜택 한 눈에 보기 출시

김경찬 기자

kkch@

기사입력 : 2020-08-09 13:02

은행권 최초 종합적인 우대혜택 정보 제공

NH농협은행이 지난 7일 ‘내가 받은 혜택 한 눈에 보기’ 서비스를 출시했다. /사진=NH농협은행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NH농협은행이 지난 7일 ‘내가 받은 혜택 한 눈에 보기’ 서비스를 은행권 최초로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출시로 기존에 문자메시지와 통장 표시, 영수증 표시 등 여러 채널을 통해 산발적으로 제공되던 혜택 정보를 한 번에 모아 스마트폰에서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수수료면제와 금리우대, 환율우대, 카드할인 등의 다양한 우대혜택 정보를 금액으로 환산하여 고객이 이해하기 쉽게 제공한다.

쇼핑몰에서 신용카드로 할인을 받고, 급여통장 이용으로 대출 금리 인하 등 은행거래를 하면서 다양한 혜택을 받고 있지만, 정확히 얼마나 많은 혜택을 받고 있는지 늘 궁금했던 고객들은 한 번에 확인할 수 있게 됐다.

함용문 NH농협은행 마케팅부문 부행장은 “고객이 보다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나의 혜택 더하기」도 곧 제공될 예정이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상품을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본 서비스는 인터넷뱅킹,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의 농협은행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