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스킨푸드
새롭게 출시된 푸드마스크는 라벤더, 살구, 페어민트, 딸기슈가, 허니슈가 총 5종으로, 푸드 원료의 효능에 따라 개개인의 피부 고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여러 개의 제품을 동시에 사용할 수도 있어 꼼꼼한 홈케어에 효과적이다. 특히 이번 푸드마스크는 피부에 밀착돼 흘러내리지 않아 양치 혹은 샤워 중에도 사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라벤더 푸드 마스크는 마스크 착용으로 달아오른 피부 진정을 도와주며, 프랑스산 라벤더수와 라벤더원물이 그대로 담겨있어 은은한 향으로 마음까지 진정시켜준다. 풍성한 수분감을 피부에 전달해 속까지 촉촉하고 맑은 피부를 가꾸어줄 수 있다.
페어민트 푸드마스크는 여름철 라벤더 푸드마스크와 함께 사용하면 더 좋은 제품으로, 서양배와 민트 성분이 부드럽게 피부 노폐물을 제거해 준다.
살구 푸드마스크는 트러블 진정을 관리하는데 효과적이다. 피부 진정을 도와주는 칼라민, 과잉 피지와 피부 노폐물 제거를 돕는 카올린이 함유돼 민감한 피부를 깨끗하고 진정된 피부 바탕으로 만들어 준다. 아카시아꿀과 뉴질랜드산 마누카꿀이 함유된 허니슈가 푸드마스크는 꿀과 블랙슈가가 피부 보습을 도와 매끄러운 영양감을 선사한다.
블랙슈가와 딸기씨가 매끈한 피부 결을 만들어주는 딸기슈가 푸드마스크는 마일드한 각질 제거를 도와주는 제형이다.
스킨푸드는 푸드마스크 신제품 출시를 기념, 지난 5월 1일부터 제품이 소진 될 때까지 자사몰에서 마스크워시오프 구매 시 라벤더 푸드마스크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푸드에서 재료를 얻은 스킨푸드 푸드마스크는 전 품목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것은 물론, 꼭 필요한 성분만을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원재료 특성에 따라 수분 관리, 노폐물 제거는 물론 보습과 진정까지 다양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니, 여름철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푸드마스크를 통해 데일리 홈케어를 시작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