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롯데하이마트
입주·이사 서비스, 가전·침구 클리닝 서비스 가격 할인과 더불어 엘포인트(L.POINT),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입주 사전 점검 서비스를 25% 할인 판매한다. 입주 사전 점검 서비스는 첨단 장비를 갖춘 전문가가 가정을 방문해 눈에 보이는 것부터 육안으로 확인되지 않는 부분까지 꼼꼼히 확인해주는 서비스다. 점검이 끝나면 결과 보고서도 제공한다.
또 입주청소와 이사청소, 거주청소 등 이사 청소 서비스 모든 품목을10% 할인해준다. 입주·이사 서비스를 2품목 이상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최대5만 포인트까지 추가 지급한다.
입주할 때 함께 받으면 좋은 새집증후군 서비스도 할인가로 선보인다. 새집증후군 서비스는 호흡기 질환을 줄여주고 실내 공기 질을 향상해주는 효과가 있다.
여기에 가전·침구 클리닝 서비스 행사를 준비했다. 특히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점차 늘어남에 따라 최대 15% 할인한 가격으로 기획전을 연다.
김대현 롯데하이마트 스마트홈서비스팀장은 "완연한 봄을 맞아 풍성한 혜택과 함께 홈케어 대전을 기획해 선보이게 됐다"며 "최근 집안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집안 점검과 클리닝을 고민하고 계시는 고객님들께서는 할인과 추가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달에 서비스를 신청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