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쿠팡, '2019 크리스마스'...26일까지 겨울왕국 굿즈 할인

구혜린 기자

hrgu@

기사입력 : 2019-11-25 08:46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쿠팡이 크리스마스를 위한 모든 상품들을 모아 '2019 크리스마스'를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전까지 한 달간 운영되는 이번 테마관에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선물, 집에서 즐기는 홈파티 준비물, 연말을 맞아 떠나는 여행상품까지 다채로운 상품들을 모았다.

'선물관'에서는 △로봇/작동완구 △인형 △승용/스포츠완구 △패션/잡화 △화장품/향수 △반려동물용품 등 20가지 카테고리의 다양한 선물을 한 페이지에서 쉽게 살펴볼 수 있다. 하단 '가격대별 완구' 탭에서는 3만원 이하, 3만원~5만원 등 가격대별로 선택해 구매할 수 있도록 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홈파티관'은 크리스마스트리는 물론 △도명/장식/캔들 △파티용 음식/간식 △파티/이벤트 준비물 등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완벽한 크리스마스 홈파티 준비를 돕는다. '여행관'은 △제주여행 △해외여행 △호텔/리조트 △여행용품 등 연말에 이용 가능한 인기 여행 관련 상품을 판매한다.

다음달 8일까지 아이들을 위한 선물을 구매하고자 하는 수요에 맞춰 완구에 중점을 뒀다. 오는 26일까지 화제의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굿즈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겨울왕국2 프리미엄 선물세트 - 아렌델 궁전 세트', '겨울왕국2 패션돌 엘사와 드레스 세트' 등 아이들을 위한 선물부터 '마쉬매리골드 트리 풀세트' 등 크리스마스 필수품까지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27일부터 '레고', '브이텍', '실바니안패밀리'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순차적으로 할인한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고객들의 쇼핑 니즈를 채울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쿠팡에서는 선물부터 홈파티 음식 재료까지 모든 상품을 한 번에 쇼핑할 수 있어 더 좋은 고객 경험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