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서 진행된 ‘트루 뷰티 가든(True Beauty Garden)’을 테마로 한 최초의 팝업스토어 오픈 행사를 열었다. /사진=제니하우스 코스메틱.
이미지 확대보기이번 팝업스토어는 꽃이 만개한 아름다운 가든을 컨셉으로 산뜻한 그린과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가 조화를 이룬 뷰티 체험 공간을 재현했다. 즐길 거리로 가득한 팝업 매장은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전 카테고리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테스트존을 구성하고, 동화 속 플라워 정원을 연상시키는 포토존과 메이크업 시연 공간을 마련했다. 자신의 피부톤에 맞는 립 컬러를 찾아주는 퍼스널 립 컬러 서비스존도 함께 운영한다.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팝업스토어는 ▲여배우 메이크업 체험 이벤트 ▲럭키 박스 한정 수량 특가 판매 ▲당첨 100% 룰렛 이벤트 ▲방문객 전원 스킨케어 3종 증정 ▲ 인스타그램 팔로우, 포스팅 이벤트 등을 통해 방문객과 구매자 모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관계자는 “고객에게 메이크업 전문 아티스트들의 셀럽 뷰티 노하우를 담은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와 경험을 제공하고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셀럽을 초청하는 시간을 가졌다.”며 “팝업스토어를 통해 재미와 감동, 더 나아가 푸짐한 혜택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