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W메리어트 호텔 서울 제공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얼티메이트 로맨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1박, 웰컴 어매니티로 헤라의 샘플 키트 1세트, 스페인의 호메 세라 까바 브룻 스파클링 와인 1병, 오마쥬 티라미수를 포함한다. 오마쥬 티라미수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만을 위해 블렌딩한 커피빈을 사용했으며, 커피빈은 미국 트리니다드 커피 본사에서 케냐와 이디오피아산 원두를 직접 조합하여 볶았다. 얼티메이트 로맨스 패키지 이용 고객은 온천수가 들어가는 테라피풀이 포함된 호텔 내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28만 9000원 부터,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드링크 커피&세이브 어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로비 라운지 ‘커넥션’에서는 ‘Drink Coffee & Save Earth’ 프로모션을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쉐라톤 텀블러를 5만 5000원에 구입하면 한달 동안 매일 한잔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이다. 쉐라톤 텀블러는 명품 브랜드로 유명한 써모스의 텀블러이며, 구입일로부터 한 달 동안 1만원인 아메리카노 또는 1만 2000원인 라떼나 카푸치노를 매일 한잔씩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텀블러 프로모션은 매년 3월 셋째 주 토요일 저녁 8시반부터 한 시간 동안 소등을 하는 지구 살리기 친환경 운동인 ‘Earth Hour’에 동참하는 의미로 진행하며, 구매 시 얼그레이 초코 라떼도 추가로 한잔을 제공한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응답하라 5060
익선동 한옥마을에 위치한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이 5060 세대를 위한 ‘응답하라 506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의 ‘테이스트’ 뷔페 레스토랑 방문고객 중, 주민등록증 상 나이가 50~69세인 어르신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 할인 이벤트이다. 또한 본인의 학창시절 교복 사진을 인증하면 현장에서 뷔페 레스토랑 요금을 10% 할인해준다. 테이스트에서는 이비스 호텔만의 시그니처 메뉴인 토시살 구이를 비롯 새우장, 육회 등 약 40여가지의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조식과 런치 뷔페를 연중무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요금은 성인 1인 기준 2만 2000원, 부가세포함이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러브 블라썸 패키지
켄싱턴호텔 여의도가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며 꽃구경을 즐길 수 있는 ‘러브블라썸’ 패키지를 선보인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윤중로 벚꽃길 바로 앞에 위치할 뿐 아니라 한강공원과도 5분 거리에 있다. 러브블라썸 패키지는 디럭스 또는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과 피크닉 박스로 구성됐으며, 피크닉 박스에는 신선한 샌드위치 또는 샐러드 2종과 이탈리아산 천연 탄산수 산펠레그리노 2병이 포함된다. 해당 패키지는 오는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주중 기준 디럭스 13만 5000원, 이그제큐티브 19만 5000원부터로 부가세는 별도이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