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단신]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도쿄 디스커버리 시즌2’ 外](https://cfn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70217004214173480fnimage_01.jpg&nmt=18)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독일과 우리나라를 오가며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장혁동 작가를 초대해 특별 전시회를 갖는다. 2006년 정헌메세나 작가상(프랑스 파리) 수상, 2015년 Beautiful Bridge2(예술의 전당) 등 다수의 개인전과 단체전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그의 작품들은 관람하는 사람들에게는 익숙함과 평안함을 준다. 그림 소재는 주변에서 찾을 수 있는 일상의 공간이나 순간을 포착한 현실적인 부분들의 요소들이다. 자연스러움을 담아낸 장혁동 작가의 작품들은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지하 1층에 위치한 쉐라톤 갤러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의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The Square)에서는 졸업 및 입학 시즌을 맞아 식사 할인, 무료 식사 및 케익 제공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졸업생 및 입학생 고객 포함 성인 3인 이상 식사 시 1인 식사 금액의 50% 할인과 케익 제공, 성인 5인 이상 식사 시 1인 무료 식사와 케익 제공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졸업 및 입학생 기념 프로모션은 3월 19일 까지 진행되며, 주중 점심 및 저녁 식사 이용 시 적용 된다. 프로모션기간 동안 혜택 위해서 입학 및 졸업을 증빙하는 서류를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스프링 블로섬 패키지’를 선보인다.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 조식뷔페 2인 이용 혜택과 함께 야외 나들이를 즐길 수 있도록 자전거 2시간 대여 서비스, DIY 피크닉 박스를 제공한다. DIY 피크닉 박스는 호텔 내 블랑제리 마고 3만원권을 제공해 원하는 빵이나 디저트 음료를 취향에 따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저녁에는 야외 수영장 옆 글라스바 또는 밤바다를 바라 볼 수 있는 별비치 가든에서 칵테일 2잔을 무료 제공한다. 패키지 가격은 29만원부터이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