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배스킨라빈스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2관왕 수상 外](https://cfn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70216235913173479fnimage_01.jpg&nmt=18)
△카페 아티제가 봄을 맞아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신메뉴 6종을 선보인다. 봄 시즌 메뉴는 스트로베리 피스타치오 타르트, 스트로베리 미니 치즈케이크, 스트로베리 슈로 구성된 디저트 3종과 스트로베리 주스, 스트로베리 티, 스트로베리 프라페타로 구성된 음료 3종이다. 아티제는 메뉴 출시를 기념해 ‘클럽 아티제’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시즌 음료 1+1 쿠폰’을 제공하고,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26일까지 아티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된 ‘봄 시즌 메뉴 출시 소식’을 개인 SNS 계정에 공유하면 된다.
△도미노피자가 전국을 순회 방문해 현장에서 무료로 피자를 전하는 ‘파티카 로드맵’ 시즌 2를 시작했다. ‘파티카 로드맵’은 피자 제조시설이 탑재된 도미노피자 파티카가 지자체 고유의 문화축제, 봉사활동 현장 등을 찾아 즉석에서 구운 피자를 전달하는 프로젝트이다. 최근 파티카는 남양주시 청소년수련관, 인천시 남구노인복지관, 창원시 진해구종합사회복지관 등에서 피자 파티를 진행했고, 오는 18일에는 울산시 동구청소년문화의집을 찾는다. 파티카 로드맵 시즌 1에서는 전국을 돌며 2만 6000명의 시민과 피자파티를 즐겼다.
△ 피자헛이 ‘사이드 콤보 박스’ 3종을 출시하고, 피자 메뉴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사이드 콤보 박스를 최대 55%까지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자헛의 ‘사이드 콤보 박스’ 3종은 사이드 메뉴 중 가장 판매율이 높은 제품을 담은 신개념 박스 상품이다. 미니버거 박스, 포테이토 박스, 윙 박스 등 세 가지로 구성됐으며, 모든 사이드 콤보 박스에는 스테디셀러 메뉴인 ‘리치 치즈 파스타’가 기본으로 제공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포테이토 박스는 4900원, 미니버거 박스와 윙 박스는 7900원에 만날 수 있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