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쪽 상단에서부터 시계 방향으로)쉐라톤 서울 디큐브 시티‘러블리 발렌타인 디너’, 쉐라톤 그랜드 인천 ‘달콤한 발렌타인 디너’, 세종호텔 한식 뷔페 레스토랑 은하수 ‘홈파티 메뉴 C’, 켄싱턴 제주 루프탑‘스카이피니티 풀’. 각사제공
△ 세계적인 여행 정보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의 여행자 선정 ‘럭셔리 호텔 25’에 올해까지 6년 연속 선정된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이탈리안 레스토랑 ‘베네’에서는 디너 고객을 위한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달콤한 발렌타인데이 디너’ 프로모션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베네’에서 2월 14일 저녁 식사를 하는 고객에게 레드 와인을 한 잔씩 무료 제공한다. 또한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의 완성을 위해 와인 한 잔이 아쉬운 고객에게 인당 1만 5000원에 와인을 무제한으로 특별 제공한다.
△세종호텔의 한식 뷔페 레스토랑 은하수에서는 홈 파티 메뉴를 출시한다. 오는 10일부터 판매되는 홈 파티 메뉴는 테이크 아웃과 무료 배송을 차별화 전략으로 내세웠으며, 10인 기준으로 구성됐다. 10~13가지 메뉴로 구성된 은하수의 홈파티 메뉴 주문 시 추가로 보너스 메뉴 1가지를 선택 주문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무료 배송 서비스는 서울 및 경기 지역에 한해 제공되며, 홈파티 A는 탕평채, 치킨 샐러드, 훈제연어, 잡채, 모듬 초밥(3종), 계절과일, 닭강정과 훈제오리 볶음 등을 포함한다. 가격은 홈파티 A 15만원, 홈파티 B 20만원, 홈파티 C 25만원이다.
△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스프링 인 스카이피니티 패키지’를 12일까지 판매한다. 투숙기간은 3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동안이다. 패키지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과 마운틴뷰의 디럭스룸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봄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디럭스룸에서의 휴식뿐 아니라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외에도 사계절 온수풀, 유아풀, 실내수영장, 야외 수영장 등 시설로 구성 돼 온 가족이 함께 줄길 수 있는 가든 ‘오션피니티’ 풀도 준비돼 있다. 이외에도 루프탑 수영 레슨, 호텔 내 갤러리 투어 등 액티비티도 마련됐다. 가격은 19만원 부터이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