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주류 단신] 오비맥주 카스, 청춘 응원 TV광고 공개 外](https://cfn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70206135920172486fnimage_01.jpg&nmt=18)
△하이트진로는 2017년 연중 기획으로 시즌 이슈 별 ‘두꺼비 왕관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두꺼비 왕관 에디션’은 참이슬의 상징인 두꺼비를 특별한 시즌마다 새롭게 디자인해 병 뚜껑(왕관)에 적용한 한정 판매 제품이다. 하이트진로는 시리즈 첫 번째로 졸업 시즌을 겨냥한 ‘학사모를 쓴 두꺼비’ 에디션을 6일 출시한다. 참이슬 후레시, 참이슬 클래식, 참이슬 16.9 등 세 가지 제품에 적용되며 6일 출고 후 전국에서 판매된다.
△ CJ제일제당이 정월대보름(2월 11일)을 맞아 ‘백설 건강을 생각한 고소한 들기름’의 수요 확대를 위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CJ제일제당은 전국 대형마트와 백화점 등의 진열매대에 ‘백설 건강을 생각한 들기름’을 최대 4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비치한다. CJ제일제당 홈페이지에서는 2월 14일까지 '정월대보름 우리가족 건강소원 3행시' 이벤트를 열고,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건강을 생각한 들기름’, ‘백설 견과유’ 제품과 소원을 적어 날릴 수 있는 풍등(風燈)을 제공할 예정이다.
△ 동원F&B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가 어린이를 위한 유산균 보충제, ‘GNC 키즈 츄어블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GNC 키즈 츄어블 프로바이오틱스’는 락토바실러스액시도필러스 등 4종의 다양한 유산균이 함유된 제품으로 하루 1정만으로도 50억 마리의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영국 컬텍사 연구팀에서 12세 이하 어린이 맞춤형으로 개발한 혼합균주를 사용해 유산균이 장까지 살아서 갈 수 있도록 했다. 전국 200여 곳의 GNC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