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이니스프리, 배우 이민호 팬 사인회 진행 外](https://cfn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70124220455171681fnimage_01.jpg&nmt=18)
△LG생활건강의 CNP차앤박 화장품이 개개인의 피부타입 및 고민에 따라 최적화된 1:1 레시피로 완성되는 맞춤형 화장품 ‘ReMede by CNP(르메디 바이 씨앤피)’를 25일 론칭하고, 이화여대 인근에 정식 매장을 오픈한다. 매장을 방문하면 피부 전문가와의 개별 피부 측정 인터뷰를 통해 1:1 레시피를 추천하고, 최종 레시피로 위생적이고 안전한 혼합실에서 혼합, 고유 제품 번호와 이름이 라벨링된 ‘나만의 세럼Ex’가 완성된다. 피부 측정 인터뷰, 피부 정밀 분석을 포함해 제품이 나오기까지 40여분 소요되고, 완성품인 용량 50ml의 ‘나만의 세럼Ex’의 가격은 9만원 대이다.
△더샘이 부드럽게 발리면서 벨벳 느낌으로 마무리되는 텍스처가 특징인 ‘에코소울 모션 립스’를 선보인다. 에코소울 모션 립스는 오렌지 빛 컬러부터 플럼, 레드 컬러까지 총 10종의 색상으로 출시되어 원하는 컬러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이달 말 출시 예정인 ‘에코소울 모션 섀도우’는 부드럽게 발리는 소프트 슬라이딩 젤 포뮬러의 스틱 타입 아이섀도우이다. 따뜻하고 차분한 느낌의 우드 컬러에서 무펄의 베이직 컬러까지 총 8가지 컬러로 출될 예정이며, 아이섀도우 용도 외에 블러셔와 쉐이딩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에코소울 모션립스는 9000원, 에코소울 모션 섀도우는 9000원이다.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미샤가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 프리다칼로 에디션’을 출시했다. 프리다칼로는 멕시코의 화가로 여성으로서의 자신을 억압하는 사회적인 관습에 저항하고 작품으로 삶에 대한 강렬한 의지와 신념을 표현해 20세기 여성인권 운동의 선구자라는 평가를 받는다. 미샤의 프리다칼로 에디션은 퍼펙트 커버, 인텐스 모이스처, 내추럴 커버와 피부 톤을 밝혀주는 톤업 글로우 등 4종이 준비됐다. 퍼펙트 커버와 인텐스 모이스처가 각각 1만 7800원, 내추럴 커버와 톤업 글로우가 1만 5800원이다. 용량은 모두 14g이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