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가 지난 23일 열린 전국스키선수권대회를 후원하며 스포츠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전국스키선수권 대회는 대한스키협회 공식음료 후원사인 롯데칠성음료가 스포츠음료 게토레이를 대회 타이틀로 내걸고 진행했으며, 롯데칠성음료는 ‘나의 상대는 없다!, 게토레이’란 브랜드 콘셉트를 알리기 위해 이벤트를 펼치며 선수 및 관계자, 스키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했다. 게토레이 캔 모양을 형상화한 대형 캐릭터와 함께하는 포토 타임, 게토레이 음료를 제공하는 샘플링을 진행하고 선수 및 관계자 150명에게 게토레이 수건과 보틀도 증정했다.
△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스쿠찌가 딸기를 활용한 신제품 11종을 선보인다. ‘딸기 말랑 라떼’는 딸기 젤리와 우유, 딸기 크림, 생딸기가 달콤한 층을 이루어 시각적 재미를 더한 음료다. ‘딸기 퐁당 쉐이크’는 딸기 젤리와 생 딸기를 우유와 함께 블렌딩해 진한 딸기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진한 요거트와 딸기베이스에 요거트 젤라또로 깊은 풍미를 더한 ‘딸기 상큼 요거트’, 신선한 우유와 생딸기의 달콤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딸기 라떼’, 생딸기를 통째로 갈아 넣은 ‘딸기 주스’, 딸기 쉐이크 위에 치즈 케이크를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딸기 치즈콕콕 쉐이크’ 4종도 함께 준비했다.
△ 농심 켈로그가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볶은 쌀가루를 첨가해 쌀의 영양까지 더해 맛과 영양을 강화한 ‘아몬드 푸레이크’를 출시했다. 자연 그대로의 생 아몬드와 코코넛파우더를 입혀 고소한 맛이 특징인 ‘아몬드 푸레이크’에 볶은 쌀가루를 더해서 먹는 순간 입안 가득 바삭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여기에 원료의 풍미를 그대로 유지해주는 제트 오븐의 열풍으로 노릇하게 구워 시리얼의 진한 풍미까지 한층 강화했다. 아몬드 푸레이크는 630g 기준 7980원으로 전국의 주요 대형할인점을 비롯한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