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풀 투 나잇’ 패키지는 △본관 스탠다드 객실 2박 △조식 2인 1회 △겔랑 스파 프로그램 2인 1회 △풀사이드 바 시그니처 칵테일 2잔 △더 신라 고급 비치백 2개 △라운지 S 2인 이용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또 스위트 객실 이용 시 제주신라호텔 와인 파티 2인 1회 혜택과 공항에서 호텔간 픽업, 센딩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4월 9일까지, 2박 기준 74만원부터 이다.
제주신라 겔랑 스파에서는 총 50분이 소요되는 ‘리프레쉬 프로그램’이 준비되며 족욕 15분, 등 또는 발 마사지 30분, 두피 마사지 5분을 만날 수 있다.
바디 프로그램으로의 변경도 가능하며, 바디 프로그램은 겔랑 스파의 바디 매뉴얼 테크닉 3가지인 겔랑 터치, 스트레스 릴리프, 바디 매뉴얼 테크닉 중 선택 이용 가능하다.
마사지를 받은 후에는 제주신라호텔의 명소 ‘어덜트 풀’에서 ‘문라이트 스위밍’을 즐길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의 야외 수영장은 사계절 내내 따뜻한 온수풀로 수영장의 온도는 평균 33도 이상, 자쿠지는 38도~42도를 유지해 밤 12시까지 따뜻한 수영이 가능하다.
문라이트 스위밍과 함께 야외 수영장의 이국적이고 낭만적인 분위기를 배가 시킬 ‘플로팅 시네마’와 ‘야외 풀사이드 라이브 콘서트’도 더해진다. 이와 함께 럭셔리 요트 콘셉트의 풀사이드 바에서 제공되는 제주신라호텔 시그니처 칵테일이 스위밍을 더욱 즐겁게 한다.
매일 밤(화요일 제외) 펼쳐지는 야외 풀사이드 공연 ‘WORLD POP DIVA CONCERT’는 세계적인 오디션 프로그램인 ‘THE X-FACTOR’ USA 첫 시즌 우승자로 이름을 알린 디바 ‘Melanie Amaro’가 메인 보컬로 나서 매력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