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설 패키지의 가장 큰 특징은 크게 3가지이다. 가격적인 장점과 다양한 행운 이벤트가 제공되는 점, 호텔 내 부대시설인 스파, 디저트 뷔페 등을 이용 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점 등이다.
먼저,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럭셔리 부티크 호텔 더 플라자는 기본 5만원에서 최대 100만원 상당의 선물이 들어 있는 럭키 백을 제공하는 ‘럭키 백 컬렉션’ 패키지를 오는 30일까지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특히, 가격적인 부분은 정가 기준 최대 7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행운 이벤트는 복 주머니 등을 통해 최대 100만원 상당의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호텔 내 부대시설 이용은 평소 접하기 힘들었던 호텔 스파와 디저트 뷔페, 레스토랑 등의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더 플라자는 이탈리아 출신 인테리어 디자이너 ‘귀도 치옴피’가 직접 디자인한 디럭스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은 물론, 기본 5만원에서 최대 100만원 상당의 선물이 랜덤으로 들어 있는 럭키 백을 제공하는 등 2017년의 첫 번째 행운 패키지를 구성했다.
패키지 객실 당 1개씩 제공되는 럭키 백에는 더 플라자 객실 숙박권은 함께, 럭셔리 오리엔탈 스파 더벨 스파, 더 플라자점 이용권, 프랑스 프리미엄 베이커리 에릭케제르의 케이크 교환권, 와인 교환권, 르누아르 전시회 입장권 등이 랜덤으로 포함돼 있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더 플라자휘트니스클럽 이용의 혜택과 더벨 스파 더 플라자점 5만원 할인권 등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특별히 새해를 맞이해 체크인 시 한복을 입은 고객에게는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메리어트 제휴 1주년을 기념하여 메리어트 리워즈 2배 적립 혜택도 함께 추가로 제공한다.
이밖에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고객의 취향에 따라 옵션 선택이 가능한 패키지를 선보였으며, 롯데호텔서울은 AVEDA 바디워시 정품을 제공하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한옥마을 셔틀버스를 운행하며, 그랜드 워커힐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수 있는 설날 맞이 워키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가족 고객 모객에 힘쓸 예정이다.
서울 외 지역의 특급호텔에서도 다양한 명절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에서는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어린이들을 위한 실내 놀이터를 운영하며, 12세 이하 어린이에게 식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에서는 일출 또는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전망의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이 포함된 ‘럭키 뉴 이어 패키지’를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호텔 내 자체 제작한 닭 인형을 제공하는 ‘설엔 제주 패키지’를 선보인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