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켄싱턴 제주 호텔 제공
△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호텔 레스토랑 & 바에서는 여성들의 특별한 즐거움을 위한 ‘르 스타일 브런치’를 선보인다. 르 스타일 브런치는 5가지 브런치 메인 메뉴 중 한 가지와 신선한 미니 샐러드 바와 디저트,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5가지 메인 메뉴로는 에그 베네딕트, 소시지, 토마토 콩피로 구성된 뉴욕 스타일의 브런치, 딸기 콤포트를 곁들인 달콤한 프렌치토스트, 오늘의 주방장 특선 파스타, 인도식 수제 카레와 함박 스테이크, 스타일 특제 소스로 만든 토시살 구이로 구성된다. 주말과 공휴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며, 금액은 2만 5000 원이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당신의 여정이 이끌리는 그곳’ 겨울 한정 특별프로모션을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및 전세계 110여개의 호텔이 함께 참여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고객은 당일 객실 가격의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객실 1박, 실내 수영장 및 24시간 체육관, 남산골 한옥마을행 셔틀버스 운행 서비스(명절 한정)를 포함하며, 프로모션 예약기간은 2월 28일까지, 사용 기간은 3월 15일까지이다. 기본 객실을 예약할 경우 최저 16만 5000원부터 이용가능하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이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더 스위트 딜라이트’ 를 선보인다. 객실에서 아늑한 1박과 함께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하기 위한 스파클링 와인 1병, 달콤한 초콜릿과 사랑스런 플라워 부케를 제공하며,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무료 이용도 가능하다. 슈페리어 객실 선택 시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에서의 2인 조식 및 사우나까지 무료 이용이 추가로 혜택으로 제공된다. 패키지는 2월 10일부터 14일까지 이용가능하며, 가격은 스탠다드 룸 1박 21만 8900원, 슈페리어 룸 선택 시 29만 9000원부터이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