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1월 1일 이후 한국SC은행과 처음 거래를 시작한 고객이라면 ISA를 개설한 후 별도의 정기예금(1년 만기)에 가입하여 우대금리를 적용 받아 연 2%(세전)의 정기예금 금리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단 우대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는 정기예금의 가입한도는 ISA 가입금액(타행예금 제외)까지로 선착순으로 총 100억원 한도 내에서 제공된다.
정기예금 우대금리 적용대상 고객 중 추첨에 당첨된 매월 10명의 고객은 정기예금 가입금액의 6%에 해당하는 '360도 리워드포인트'를 추가로 받게 된다.
한국SC은행 관계자는 "포인트 추첨에 당첨된 고객은 정기예금 가입금액의 총 8%에 달하는 연간 금리효과를 누리게 되는 것이다."이라고 설명했다.
이벤트 기간동안 한국SC은행에서 ISA를 개설한 고객은 가입금액에 상관없이 목걸이 카드지갑을 받을 수 있다. ISA 가입금액 중 타행예금을 제외한 가입금액이 300만원 이상일 경우 데톨 핸드워시 세트, 2000만원 이상일 경우 휴대폰 보조배터리를 증정받는다.
황재훈 한국SC은행 신탁부 상무는 "1년제 정기예금에 최대 8%의 금리효과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1994년도 정기예금 금리와 비슷한 수준"이라며 "초저금리 시대에 이번 이벤트를 통해 1994년 당시 금리 혜택을 다시 한 번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정선은 기자 bravebambi@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