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는 아주캐피탈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jucapital)을 통해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가족, 연인, 친구 등 대상과 선물을 정하고 메시지를 작성하면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자 중 100명을 선발해 메시지의 대상에게 캘리그래피로 쓴 손편지를 전달하고 당첨자 중 5명을 추첨해 가족, 연인, 친구를 위한 스페셜 기프트도 함께 전달한다.
스페셜 기프트로는 몽블랑 지갑, 조말론 디퓨저, 구스다운 이불, 아이패드미니3 등이 준비돼 있으며, 당첨자 100명에게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허니버터칩도 증정한다.
이벤트에 당첨되지 않은 참가자의 사연도 휴대폰 문자서비스를 통해 가족, 연인, 친구에게 메시지로 전송될 예정이다. 아주캐피탈 관계자는 “아주 따뜻한 손편지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연말연시 사랑과 감사의 메시지를 나누는 기회를 제공하겠다는 취지로 기획됐다”고 말했다.
한편, 아주캐피탈은 ‘아주 좋은 날’이라는 슬로건으로 SNS 채널을 운영 중이다.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캐피털업계에서 가장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공식블로그(blog.ajucapital.co.kr)는 매월 7만 여명의 방문자가 찾고 있으며 누적 방문객이 130만 명에 이르고 있다.
페이스북도 9000여명의 팬을 확보하고 있다. 아주캐피탈의 SNS 콘텐츠는 자동차와 금융에 대한 전문성 있는 정보와 문화, 생활정보를 다룬 다양한 콘텐츠가 균형적으로 채워져 있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다.
원충희 기자 wch@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