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당뇨 고민 해결 앞장 위니아딤채, 당뇨교육캠프 참여..딤채쿡 당질저감 지원

오승혁 기자

osh0407@

기사입력 : 2019-11-11 09:13

일반 백미 33%, 쌀 품종 따라 최대 39% 탄수화물 성분 감소
취사 알고리즘, 트레이 필터링 구조 적용

[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위니아딤채가 한국당뇨협회와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개최한 제 25회 당뇨교육캠프에 참여했다.

위니아딤채는 '딤채쿡 당질저감 30'을 지원하며 밥의 탄수화물 성분을 쌀의 품종에 따라 최대 39% 줄여주는 밥솥의 강점을 홍보하고 인지도를 높였다.

△위니아딤채 딤채쿡 당질저감 30 기기의 모습/사진=위니아딤채

당뇨교육캠프는 전북 순창 건강장수연구소에서 당뇨병에 대한 올바른 정보 전달 및 당뇨 관리 실천 의지를 고취시키기 위해 열렸다.

당뇨 환우와 가족 60명이 함께한 행사는 공복 혈당 및 식후 혈당 수시 측정, 인바디 검사와 식이요법, 운동요법 강의로 구성됐다.

위니아딤채 딤채쿡 당질저감 30으로 만든 밥으로 캠프 참가자들은 쿠킹클래스에 참여하고 식사시간 전 당질저감 30%와 20% 밥을 시식했다.

한 참가자는 “당뇨 환자는 평소 혈당 관리가 고민인데 고정적으로 자주 접하는 밥에 당질이 적으면 관리에 훨씬 수월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위니아딤채는 당뇨로 고생하는 참가자들을 위해 ‘딤채쿡 당질저감 30’을 할인 구매할 수 있는 쿠폰도 증정했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이번 당뇨캠프의 취지와 ‘딤채쿡 당질저감 30’의 특장점이 잘 맞아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며 “딤채쿡 당질저감은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여 성공한 제품으로, 앞으로도 더 자주 해당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 제품 개발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딤채쿡 당질저감 30은 당질저감 취사 알고리즘과 트레이 필터링 구조를 적용해 밥의 탄수화물 성분을 일반 백미 밥보다 33% 낮춘다.

탄수화물 저감과 건강조리 및 IH 압력을 적용한 제품은 위니아딤채의 딤채쿡 당질저감 30이 국내 유일하다.

밥의 주요 성분인 탄수화물을 대폭 낮춰 혈당 관리 및 다이어트에 관심을 가지는 이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