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온라인 금융주치의 `오아시스`로 리스크관리 하세요!

김경아

webmaster@

기사입력 : 2011-06-09 11:11

대신증권, 「오아시스 실전활용법」 특강

대신증권이 온라인 리스크관리서비스 `오아시스`를 소개하는 특강을 실시한다.

대신증권은 15일(수) 오후 4시부터 2시간 동안 영등포구 대림동에 위치한 대신증권 연수원에서 「오아시스 실전활용법」 특강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오아시스 실전활용법」는 리스크 관리의 중요성과 오아시스 시스템을 이용한 실전활용법을 소개한다. 시장 트렌드를 고려한 종목추천, 사용자 맞춤형 검색이 가능한 종목검색, 보유주식에 대한 매매진단, 목표가 및 손절가 도달 알리미서비스 등 다양한 기능을 설명한다.

대신증권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교육인원은 선착순 50명이다. 이번 특강에 참가하려면 사이보스나 대신증권 홈페이지(www.daishin.co.kr)에서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오아시스 서비스는 종목선정부터 사후관리까지 주식투자 전 단계에 걸쳐 위험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개인투자가를 위한 대신증권의 리스크관리 서비스다.

대신증권은 다음달 29일까지 대신증권 홈페이지에서 오아시스 시스템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오아시스 체험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조정건 대신증권 E-biz 부장은 "최근 주식시장의 변동성이 심해지면서 리스크 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며 "오아시스의 주요 기능을 소개하는 이번 특강이 개인투자자들의 리스크 관리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김경아 기자 kakim@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