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이미지투데이
KB국민카드(대표이사 이창권)는 항공권과 숙박, 쇼핑 등의 영역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KB국민 개인 신용카드를 소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간 할인 항공권 전문업체 와이페이모어에서 국제선 항공권 결제 시 최대 8%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 금액에 따라 ▲30만원 이상 4% 할인(할인 한도 10만원) ▲200만원 이상 8% 할인 (할인 한도 15만원)을 제고한다. 다만 와이페이모어에서 직접 결제하거나, 네이버와 카약, G마켓, LF몰을 경유해 결제할 경우에만 할인이 적용된다. 발권 대행 수수료는 청구할인 금액에서 제외된다.
KB페이(Pay)로 국내외 숙소 예약 시 최대 7%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오는 2월 29일까지 'KB페이 여행'에서 투숙일 기준 오는 3월 31일까지 숙박하는 상품을 구매하면, 국내외 호텔을 최대 3만원까지 7%를 즉시 할인해 준다. 국제선 항공권을 구매한 경우, 최대 3만원까지 10%를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KB페이 쇼핑'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제휴몰에서 결제한 금액의 최대 4%를 할인해 준다. 이달 말까지 KB페이 쇼핑을 통해 제휴몰에 접속해 결제하면, ▲예스24 도서 4% ▲11번가 2% ▲위메프 1.5% ▲G마켓 2% ▲옥션 2%를 포인트 적립이나 할인으로 받을 수 있다.
'KB국민 플래티늄' 등급 이상의 카드를 보유한 고객에게는, 오는 2월 28일까지 '반야트리 서울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입장권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회원별 1회에 한해 최대 8명까지 혜택이 적용된다. 단 스케이트 렌트비는 별도로 부과해야 한다.
하나카드(대표이사 이호성)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해 선물 할인 등 설날과 관련된 이벤트를 내놓았다. 명절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농협하나로마트 ▲이마트 에브리데이 ▲GS THE FRESH에서 최대 40%를 할인해 준다. 최대 600만원 상품권 증정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G마켓 ▲옥션 ▲위메프 ▲마켓컬리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설 명절 선물 세트 구매 시 최대 20% 할인도 제공한다.
효도용 가전제품 구매 시 삼성닷컴과 LG전자 온라인몰에서 효도용 가전제품 구매 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닷컴에서는 최대 110만원 청구할인과 12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LG전자 온라인몰에서는 7% 청구할인 및 12개월 무이자 할부를, 다이슨 브랜드에서는 금액 구간별 5% 청구 할인을 제공한다.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전국 7대 스키장에서 렌탈 및 리프트권 구매 시 최대 50%를 할인해 준다. 하나투어 12개월 무이자 할부와 노랑풍선 6·12개월 무이자 할부도 제공한다.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서 최대 15만원의 LDF PAY를 증정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 인천공항점에서는 최대 2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K네트웍스의 자동차 종합 관리 브랜드인 스피드메이트에서 엔진오일과 부동액, 타이어, 배터리 교환 시 최대 50%까지 할인해 준다. 롯데시네마에서는 6000원 영화관람권 쿠폰을 제공한다.
신혜주 한국금융신문 기자 hjs0509@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