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웰컴저축은행, 보통예금 기본금리 연 2%로 인상

신혜주 기자

hjs0509@

기사입력 : 2022-10-04 08:47

'WELCOME 직장인사랑', 'WELCOME PLUS 보통예금' 적용

웰컴저축은행이 보통예금 상품의 기본 금리를 연 2%로 인상했다. 사진은 웰컴저축은행 로고. /사진제공=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이 보통예금 상품의 기본 금리를 연 2%로 인상했다. 사진은 웰컴저축은행 로고. /사진제공=웰컴저축은행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웰컴저축은행(대표이사 김대웅)이 보통예금 상품의 기본 금리를 연 2%로 인상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금리 인상으로 ▲WELCOME 직장인사랑 ▲WELCOME PLUS 보통예금 2종의 상품에 기본 금리 연 2%가 적용된다. 금리 인상 규모는 기존 대비 연 0.5%p로 웰뱅모두페이 통장까지 확대 적용된다. 웰뱅모두페이 통장은 기본금리 연 1%를 제공한다.

이에 따라 ▲WELCOME 직장인사랑 보통예금은 기본 연 2%, 최고 연 3.5% ▲WELCOME PLUS 보통예금은 기본 연 2%, 최고 연 3.3% ▲웰뱅 모두페이 통장은 기본 연 1%, 최고 연 3.5%의 금리를 제공한다. 이번 인상분은 지난 1일부터 적용됐으며 기존 고객에게도 동일하게 금리 인상 효과가 제공된다.

정기예금 금리도 인상했다.

웰컴디지털뱅크(웰뱅)와 인터넷뱅킹으로 가입하는 경우 12개월 약정 기준 연 4%의 확정금리를 제공한다. 24개월 이상 가입 시 연 4.05%의 확정금리를 제공한다. 영업점에서 가입하는 경우 12개월 연 3.8%, 24개월 이상 연 3.85%를 제공한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 금리 인상은 안전자산인 예금 상품으로 장단기 자산운용 효과를 기대하는 고객을 위해 상품 범위를 확대해 적용했다"고 전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지금 본 기사에서 어려운 금융·경제 용어가 있었나요?

자세한 설명이나 쉬운 우리말로 개선이 필요한 어려운 용어를 보내주세요.
지면을 통해 쉬운 우리말과 사례로 자세히 설명해드립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