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DB손보, 소셜 매거진 '프로미라이프' 발간

임유진 기자

ujin@

기사입력 : 2021-06-10 09:10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웹사이트·블로그 통해 전달
고객 접근성 제고

DB손해보험이 인쇄매체 고객 소식지 '프로미라이프'를 모바일 기반의 소셜 매거진으로 개편했다./사진= DB손해보험

[한국금융신문 임유진 기자]
DB손해보험이 SNS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매거진을 발간해 고객들과의 소통 강화에 나섰다.

DB손해보험은 그동안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인쇄매체 고객 소식지 '프로미라이프'를 더 많은 고객이 더 편리하게 접할 수 있도록 모바일 기반의 소셜 매거진으로 개편했다고 10일 밝혔다.

10일부터 새롭게 발간된 소셜 매거진 프로미라이프는 스마트폰에서 가장 보기 좋은 콘텐츠와 디자인을 채택했다. DB손해보험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비롯해 웹사이트, 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전달된다.

콘텐츠는 증권사 애널리스트, 의사 등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전문가들에 의해 만들어진다. 독자들의 실제 생활에서 가장 필요한 경제 및 건강정보 등을 선별해 풍부한 지식과 경험을 토대로 알기 쉽게 설명한다. 특히 일부 칼럼은 동영상 형태로만들어 고객들이 정보를 더욱 쉽게 보고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소셜 매거진 프로미라이프는 매월 새로운 매거진이 발행되며, 카카오톡에서 DB손해보험과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카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모바일이나 PC로 DB손해보험의 가족사랑 사이트를 비롯한 SNS채널에 접속해도 볼 수 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COVID-19 이후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고객에게 보다 유용한 정보를 다양한 매체를 통해 편리하게 전달함으로써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유진 기자 uji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