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농협은행, 우수고객 대상 상업용 부동산 중개자문 서비스

임지윤 기자

dlawldbs20@

기사입력 : 2021-05-14 11:06

남재원 NH농협은행 부행장(사진 왼쪽)과 유진석 리얼티코리아부동산중개 대표이사가 지난 13일 서울 중구 농협은행 본사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NH농협은행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임지윤 기자]
NH농협은행은 지난 13일 리얼티코리아부동산중개와 상업용 부동산 중개자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농협은행은 ‘NH 올(All)100 자문센터’를 통해 우수고객에게 상업용 부동산 중개자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농협은행을 주거래 은행으로 이용하는 우수고객이라면 전국 영업점에서 부동산 자문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우수고객은 농협은행과 타 금융기관 포함 금융자산 5억원 이상 보유 고객이다.

리얼티코리아는 상업용 빌딩의 매입·매각, 임대차, 부동산 투자 자문과 자산관리 등을 사업영역으로 하는 부동산 전문기업이다. 빌딩 데이터베이스(DB)를 구축하고 매물 관리와 컨설팅 업무를 전문으로 하고 있다.

권준학닫기권준학기사 모아보기 농협은행장은 “상업용 부동산 중개 자문 업무협약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하고 전문적인 종합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리얼티코리아의 전문적인 상업용 부동산 중개자문 서비스와 NH 올100 자문센터의 고품격 종합 자산관리 서비스 간 시너지를 통해 우수고객들의 만족도가 크게 향상될 것”이라고 말했다.

임지윤 기자 dlawldbs20@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