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DB손보, 지난해 판매왕에 황금숙 설계사 선정

유정화 기자

uhwa@

기사입력 : 2020-05-19 09:29

보유 고객 1533명…장기신계약 865건

DB손해보험 김정남 사장(사진 왼쪽)과 판매왕 황금숙 PA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 = DB손해보험

[한국금융신문 유정화 기자]
DB손해보험은 매년 진행하던 연도상 시상식을 올해에는 사내방송을 통해 18일 진행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조기 종식을 위한 자발적 참여의 일환이다.

이날 방송에는 DB손해보험 PA(설계사·Prime Agent)중에서 영업실적과 고객만족지표(유지율, 불완전판매율 등)가 우수한 연도상 수상자 479명과 명예의 전당 회원 375명이 소개 되었다.

연도상 최고의 영예인 판매왕은 남부사업단 황금숙 PA가 수상했다. 꾸준한 영업활동으로 보유고객이 1533명에 이를 정도로 성실한 활동을 이어온 황금숙 PA는 2005년 보험영업을 시작한 이래, 15년 만에 회사를 대표하는 판매왕의 자리에 올랐다. 지난해 장기신계약 건수는 865건으로 59억원의 수입보험료를 거둬들였다.

DB손해보험은 소수 상위자의 시상이 아닌 일정기준 이상의 실적과 고객만족지표(유지율, 불완전판매율) 등을 충족하면 선발하는 ‘챌린지상’ 71명 및 DBRT(명예의전당) 375명을 시상했다. 3~5년차 영업가족에게 지속정착 및 성장비전 제시를 위한 ‘비전클럽상’, 고객관리 서비스 우수자에게 ‘고객만족상’ 등을 시상해, 이번 방송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성과를 나타낸 DB손해보험 PA 모두를 축하하는 시간을 만들었다.

김정남 DB손해보험 사장은 격려사를 통해 “방송을 통해 행사를 진행하는 아쉬움을 전하며, 나 자신을 먼저 돌아보고 새로운 시작을 다짐하는 자세로 더 큰 꿈을 향해 도전해 달라”고 당부했다.

유정화 기자 uhwa@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