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DB손보, 홈페이지 재구축 기념 이벤트 진행

유정화 기자

uhwa@

기사입력 : 2020-05-18 11:03

셀프 보장분석으로 보험 진단하기
이벤트 참여시 추첨 통해 경품 증정

/ 사진 = DB손해보험

[한국금융신문 유정화 기자]
DB손해보험이 공식 홈페이지 재구축 오픈을 기념해 ‘ALL NEW 보험 리뉴얼’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6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DB손해보험 공식 홈페이지∙앱이 개편되며 새로이 제공하는 보험금융 서비스를 널리 소개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DB손해보험 홈페이지에서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보장분석 제공 서비스'의 오픈이다. PC나 모바일을 활용해 언제 어디서나 나의 보험에 대한 전반적인 진단을 본인인증만 거치면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또 더욱 자세한 컨설팅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지역별 맞춤형 전문 컨설턴트와의 상담 신청도 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인터넷 포털사이트 광고 배너 또는 공식 SNS 내 바이럴 콘텐츠를 통해 DB손해보험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셀프 보장분석을 받기만 하면 된다. 보장분석만 받아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만약 상담신청을 통해 실제 전문 컨설턴트와의 상담까지 완료할 경우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까지 받아볼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DB손해보험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정화 기자 uhwa@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