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이성희 농협중앙회장, 마스크 판매 하나로마트 현장점검

편집국

@

기사입력 : 2020-03-02 11:22

[용인 이동규 기자]
농협 이성희닫기이성희기사 모아보기 회장(사진 앞 우측)은 1일 농협 성남유통센터와 용인 구성농협(조합장 최진흥 사진 앞 좌측) 하나로 마트 현장을 방문하여 마스크 공급 상황 등을 점검했다고 2일 밝혔다.

이 회장은 하나로마트의 마스크 판매상황을 체크하고, 매장을 찾은 고객들과 대화하며 앞으로도 정부와 협력하여 국민 건강을 위한 마스크 공급에 범농협의 역량을 총동원할 것을 약속했다.

농협은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마스크 공적판매처로 지정된 가운데, 2월 27일(목)부터 단계적으로 전국 하나로마트를 통해 마진없이 원가로 마스크를 판매하고 있다. 2.27(목)부터 2.29(토)에는 서울·경기 지역을 제외한 전국에 마스크를 공급하였고, 3.1(일)에는 서울·경기지역 하나로마트를 통해 마스크를 공급했다.

특히, 2일에는 서울·경기지역 하나로마트를 통해 당초 계획보다 70만매를 추가 확보하여 총 177만매를 공급하며 농협은 향후 지속적인 추가 물량확보로 전국 2,200개 하나로마트를 통해 보다 안정적으로 마스크를 공급할 계획이다.

이성희 농협중앙회장은“마스크를 구입하기 위해 길게 늘어선 고객들을 뵈니 참으로 안타깝고 마음이 아프다며 보다 원활한 마스크 공급을 통해 국민여러분과 함께하는 농협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