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이동규 기자] 농협중앙회(회장 김병원)는 지난 4일 오전1층 대강당에서 농·축협조합장, 농협중앙회 임직원과 자회사대표를 비롯해 수상자 64명 등 가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2월 정례조회를 개최하고 이천 모가농협 김교환 조합장에게 선도농협 조합장상을, 양평 양서농협 (조합장 여원구)에게 지도사업 선도 농협상을, 관악농협(조합장 박준식)에게 지도사업 선도 농협 상을, 영등포농협(조합장 이정택)에게 농 축협 카드 1만좌 달성 탑상을, 우수지부장 상에 김길수 경기 안성시지부장을, 경기 안산 군자농협(조합장 안병안)의 정찬주 농업인을 올해 농업인상을. 인천남동농협 박지영 과장 대리에게 사업추진 우수상 등 64명에게 시상했다고 5일 밝혔다.
이어 지난 11월1일 정례조회에서 농업가치 헌법반영 국민공감운동 서명대회를 시작하여 지난달 30일 현재 서명 1천만 명을 돌파하였다며 앞으로 계속 서명을 다짐하는 는 결의대회를 가졌다.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